본문 바로가기
사는 즐거움

♡집들이 음식♡을 먹다~^^

by 즐거우미 2018. 2. 14.

사진을 디적이다
집들이때 찍은 음식이
눈에 들어와 올리네요
지금바도 너므너므
맛있었던 기억이~~


또 먹고싶네요~ㅎ


지금은 집들이를
하지 않는 추새이지만
친척들 모두 한자리에
모일 계기를 만들고자
마련한 집들이~


친척중 넓은 곳으로 이사를 하신분이 계셔서 집들이를 가게됐습니다~
한상 거하게 차려진 음식이
너무나 먹음직스럽고 정성이 느껴집니다


등갈비찜,잡채,무쌈말이,굴전
호박볶음,떡,치킨등
집들이 음식 모두 모였네요


머부터 먹어야 할찌 고민이죠~
맨 먼저 저는 비싼 한우야채말이
먹었습니다^^


2월초에 이사했는데 지금
올리게되네요
낼부터 명절 음식을 열심히 해야하는
사명을 안고 화이팅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