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즐거움

♡윤아 와플 기계로 와풀을 먹다♡

by 즐거우미 2018. 4. 20.


지인이 맛있는 와플 만들어준다고
집으로 초대했어요~
요즘 없어서 못판다는 와플기계
주문하고 한달만에 왔다고 하네요~^^
효리네 민박서 소녀시대 윤아가 만든
와플로 인기 대박이였죠~

위에는 바삭하게 구웠고요
밑에는 부드럽게 구워서 휘핑크림
그리고 과일을 얹어 더욱 맛있게 보이죠~




바나나,딸기 말고 견과류 올려먹어도
맛있어요~^^




3조각을 먹었는데 배부르더라구요
따뜻힌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팬케익 가루로 해도 되지만
와플가루가 따로 있다네요
맛은 별차이가 없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재격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