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제주맛집 064바당 보말칼국수

by 즐거우미 2018. 6. 28.


맛집 검색없이 무작정 보이는대로
들어간 보말 칼국수집 소개합니다




보말칼국,해물칼국수,새우튀김 탕수육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일단 들어가보기로~~




손님이 너무 없는 관계로 내부 사진을
찍었지만 불안했어요
맛없는 집일까?라는 생각이 스멀스멀~~




내부는 깔끔하고 정갈하고 조용했어요~ㅎ




보말 칼국수를 주문하고 얼마되지않아
드뎌 나온 보말 칼국수~




국물이 찐하고 구수한  냄새가
너무 코를 자극했어요
미역국에 칼국수를 넣어 끌인것 같기도 하고....고명으로 숙주를
볶아서 더욱 불향이 나요




앞접시에 덜어서 시식들어갑니다
과연 어떤 맛일찌....



볶은 숙주와 함께 먹어보았는데....
이게 웬걸요~~진짜 맛있어요
국물은 정말 찐하고 구수하끄 담백하고
느끼하지도 않고....
성공입니다 이집 맛집이네요~~ㅎㅎ




국물까지 남김없이 다 먹고난후
정말 밋있게 배부르게 잘먹었다는 말이
연신 나왔어요~
면발도  수제칼국수이고 쫄깃하고
국물이 예술입니다
숙주를 불맛나게 볶아서 올린것이
히트네요~~
대박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