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즐거움

휴게소 간식¤경주빵¤ 앙금 팥효능

by 즐거우미 2018. 9. 20.

안녕하세요~
즐거우미 입니다^^

가을비가  촉촉히 오고 있습니다
온도가 내려가니 제법 쌀쌀합니다

인제 긴옷을 제대로 입을 때가 왔네요

간식으로 재격인 경주빵
소개해볼까 합니다

경남 창원에  출장을 다녀온
남편님이 휴게소에서 사온 경주빵입니다



가지런히 예쁘게 낱개 포장되어 칸칸히
넣은 후 또 한번 진공포장을 했네요~
습기가 들어가면 유통기한이 있다해도
변질 우려가 있어 한번더 진공포장을
했다는군요^^





진공포장을 뜯고 낱개 포장된 경주빵~
전통의 맛을 이어가는 경주빵~




하나씩 꺼내어 찍어보았습니다




어떤맛인지 한번 먹어볼까요~~??
군침도는 순간이죠~




먹기전에 갈라보니 팥 앙금이
듬뿍이네요~~
촉감이 좋아요
겉 빵이 엄청 촉촉해요


한입 먹어본 결과 달지도 않고
퍽퍽할줄 알았는데 살살 녹아요
우유나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밥맛 없을때
간식이 필요할때
남녀노소 즐기는 빵이네요

팥앙금이 듬뿍 들어있어 부드럽고
허기질때 좋을것 같아요ㅎㅎ



팥의 효능

-나트륨배출
-식이섬유 풍부
-몸에 붓기도 빼주고
-만성피로회복 도움
-기력이 약할때 보완
-숙취해소,변비예방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적당


단, 차가운 성질이므로 배탈주의.
과다섭취는 금물입니다~^^


환절기 건강 잘 챙기세요
아침밥 꼭 챙겨드시면
든든한 하루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