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즐거움

파주 가볼만한 곳>>헤이리마을 못난이 유원지//옛날 물건 박물관//무료입장

by 즐거우미 2018. 12. 31.

 

 

파주 가볼만한 곳=> 못난이 유원지

옛날 물건 박물관//무료입장

 

 

 

 

 

 

파주 헤이리마을

못난이유원지 들어가기전

못난이 사진촬영 하는 곳입니다.

누구나 못난이가

될 수 있는 공간이죠ㅎㅎ

 

 

 

 

 

 

어릴 적 추억을 되돌아 보며

볼거리 먹거리가 있는

못난이 박물관~

무료 입장입니다

 

 

 

 

입장하기전부터

못난이들이

맞이해주네요^^

 

 

 

 

 

 

 

 

박물관 지킴이라서인지

잔뜩 카리스마를~~

 

 

 

 

 

 파주 못난이 유원지

사진촬영 공간이네요~

 

 

 

 

 

 

 

못난이들과 한공간에

옛날 물건들이 전시해져 있는

곳입니다.

옛날 물건 박물관이다 보니

정말 옛날 물건들이네요~

 

 

 

 

 

 

 

어릴적 인형이 워낙 귀하다보니

캐릭터 모으기란 여간 쉽지 않았죠

 

 

 

 

 

옛 추억의 물건을 지나

옛날 과자들입니다.

지금은 불량식품?

정말 맛있게 먹었던 추억의 과자들~

 

쫀득이, 쥐포, 뽀빠이등~

 

 

 

 

 

 

초등시절 학교 교실 모습 이네요~

책상, 의자, 풍금....

새록새록 합니다 ㅎㅎ

 

 

 

 

 

 

모래사장에서 한번쯤 누구나

두꺼비집은 다들 지어보셨죠~

종일 집지어도 지루하지 않던

옛추억이 나네요

두껍아~ 두껍아~

 

 

 

 

 

 

 

지금은 학원이 있지만

제 어릴적 방학은

주판을 배웠습니다.

마을 회관에서 무료로

배우는 주판은 너무 재미있었죠

1~6학년 동네 모든 언니 오빠들이

다 함께 배우는 곳이죠~

 

 

 

 

 

 

 

서울 전당포

 

 

 

 

문화전파사

 

 

 

 

 

 

 

 

여름방학, 겨울방학이면

어김없이 주어진 숙제

탐구생활

실컷 놀다가 개학 일주일전에

한권을 마무리 하느라

맨날 엄마한테 혼났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공감하시는 분들은

나이가 들었다는 사실~^^

 

 

 

 

 

 

 

마지막으로 이 밝게 웃고 있는 못난이

볼을 만지면 대박이 난다는데.....

믿거나 말거나~~

사진만 찍고 나왔습니다.^^

 

 

 

 

 

어릴적 추억을 회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요~

감기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