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5

생명의 언약, ◈유월절(逾越節)◈히스기야의 역사[하나님의교회] 생명의 언약,유월절(逾越節) -히스기야의 역사[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보호하여 구원하리라 남 유다 왕으로 즉위한 히스기야는 이사야 선지자의 권면으로 하나님의 성전을 수리하고 오랫동안 지키지 못한 유월절을 굳게 지키기로 했습니다. "일제히 예루살렘으로 와서 유월절을 지키라" 왕명을 받은 보발꾼들은 남 유다 전여과 북 이스라엘까지 가서 유월절을 권면했습니다. 그러나 북 이스라엘 백성들은 보발꾼을 조롱하고 비웃었습니다. 겸손한 몇몇 사람만이 예루살렘으로 와서 유다 백성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켰습니다.(역대하 30장) 3년후, 이스라엘의 수도 사마리아는 앗수르 군대에 의해 에워싸였다가 3년 만에 함락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언약을 배반하고 유월절을 외면한 결과였습니다. 이후 앗수르는 유다도 침략해 수도 예루살렘.. 2018. 3. 26.
인천 삼산점#수유리 우동집#맛집추천!! 인천 삼산동점 #수유리 우동집# 맛집으로 추천~!! 인천 삼산동7단지쪽에 위치한 먹자골목에 수유리 우동집 소개합니다 깔끔한 주방 정갈한 내부에 맘에 들었어요 다양한 메뉴에 고르기 힘들었지만 소신대로 어묵 우동선택~!! 수유리 우동/인천 삼산점 아차! 나오자 마자 찍었어아 했늣데 푸짐한 꼬치어묵을 못찍었어요ㅠ 배고픈 나머지......ㅎ 시원하고 담백한국물과 면발이 끝내줬어요 수유리 우동은 보통우동보다 면발 얇아요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이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양이 적을꺼라 생각하고 김밥한줄을 시켰는데 다 못먹고 김밥은 싸왔어요 김밥이 속이 꽉차고 야채도신선 맛도 맛있었어요 또 가고 싶은 수유리 우동집 인천 삼산점 맛집이였습니다 어묵우동 5,000원 김밥 2,500원 가격도 다른 우동집보다 저렴하고 양도 .. 2018. 3. 25.
생명의 언약, ◆유월절(逾越節)◆출애굽 역사<하나님의교회> 생명의 언약, 유월절(逾越節) 출애굽 역사 =생명의 언약, 유월절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유월절(逾越節)은 재앙이 넘어간다는 약속이 담긴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어느 시대든지 유월절을 지킨 백성은 하나님께서 재앙에서 생명을 보호해주셨습니다. 그 약속은 언제나 변함없습니다. ◆ 출애굽 역사 ◆ 하나님께서는 400여 년간 애굽의 노예로 지내온 이스라엘 백성을 해방시키기 위해 애굽에 여러 재앙을 내리셨습니다. 애굽 왕 바로는 재앙이 내릴 때는 이스라엘 백성을 놓아주겠다고 했지만 재앙이 그치면 말을 바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마지막으로 애굽 각 가정의 장자와 모든 가축의 첫 새까가 모두 죽는 큰 재앙을 내리기로 하셨습니다. 그러나 이스라엘 백성에게는 재앙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출애굽기 12장 1~13.. 2018. 3. 14.
♡고소한 들기름에 나물비빔밥♡ 입맛없고 반찬하기 귀찮을때 ●고소한 들기름에 나물비빔밥● 모처럼 시골에서 올라온 갖가지 나물로 비빔밥을 했습니다 시골 할머니께서 손수 말려주신 나물들을 물에 불린후 기름 두르고 소금간해서 만들었어요 호박,가지,취나물,고구마줄기 무채볶음,무청시래기 무려6가지 입니다 비빔밥은 역쉬 양푼에 비벼야 제맛이죠~^^ 국산 들기름 한스푼~ 직접 농사지으신 들기름이라 엄청 고소하고 냄새가 너무 좋아요~ 비빔밥에 계란후라이도 빠질수 없죠~ 비빔장 넣고~ 깨넣고~ 이젠 모두 비벼서 먹으면됩니다^^ 특별한 맛이 아니어도 양푼에 비벼먹는 비빔밥 최곱니다^^ 먹다보니 평소보다 과식해서 배가 꺼지지 않네요 ㅎㅎ 자기전에 과식은 금물!! 2018. 3.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