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7

부천 상동 뉴코아에서 '낙곱새'->낙지,곱창,새우를 먹다 부천 상동 뉴코아에서 낙곱새 휴일에 모처럼 콧바람 쐬러 나갔다가 먹어본 낙곱새 입니다 낙지,곱창,새우가 들어가 볶음요리입니다 잘 차려진 밑반찬과 밥이 바로 나오네요 보기만 해도 군침~^^;; 낙지,곱창,새우와 각종야채 그리고당면 어느정도 볶아진 잘 볶아진 낙곱새를 밥위에 얹어 비벼먹습니다 고소한 김가루를 뿌려서~~~ 배고픈 상태에서 먹어서 인지 순식간에 먹었습니다 매콤단계를 얘기하면 입맛에 맞게 해줍니다. 개인적으로 매콤해야 더 맛있는것 같아요~ ^^ 2018. 11. 26.
하나님의교회 가족을 통한 새예루살렘 하늘어머니증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새예루살렘 하늘어머니에 대하여 가족하면 어떤것이 가장 떠오르세요~? 사랑, 엄마,아빠,자녀,행복등...... 하나님께서 ‘가족’을 두신 뜻은 무엇일까요? ‘가족’은 사회 구성원 중 혈연으로 이어진 1차적 집단을 말합니다. 아버지, 어머니, 자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모세가 장막을 지으려 할 때에 지시하심을 얻음과 같으니 가라사대 삼가 모든 것을 산에서 네게 보이던 본을 좇아 지으라 하셨느니라 (히브리서 8:5) 하나님의교회-새예루살렘하늘어머니 구약시대 모세는 하나님의 지시하심에 따라 지상에 성소를 지었습니다 이는 비단 지상의 성소만이 아닙니다. 가족 시스템 또한 하늘에 존재하고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는 뜻입니다. 우리가.. 2018. 11. 23.
파주 가볼만한곳 임진각/임진강 독개다리 파주 장단콩 두부촌 맛집에서 맛있는 점심식사후 15분거리에 있는 임진각을 가게됐습니다 이산가족 우체통, 임진각 통일기원 느린우체통 갖가지 소원들이 적혀있네요~ 독개다리 입구전에 실제 운행했던 경의선 장단역 증기기관차 소중한 문화재입니다 총알로 인한 구멍도 많고 찢기고 구부러진 증기기관차 임진강 독가다리는 올해 3월에 개관됐다고 합니다~ 민간인 들어갈수 없었던 곳이였다고 합니다 다리를 지나 맨끝입니다 더이상 다리가 이어지지 않고 기둥엔 6.25전쟁당시 총탄자국이 있네요 멀리보이는 다리는 개성까지 이어지는 다리라고 합니다 분단의 아픔을 조금이나마 느낄수 있었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다녀올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추워진 날씨에 건강 조심하세요^^ 2018. 11. 21.
♤하나님의교회♤ 재앙을 면하는 하나님의 인(印)=>>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재앙을 면하는 하나님의 인(印) 새 언약 유월절 성경의 예언을 살펴보면 이 세상에는 큰 환나이 임하게 될것임을 예언하고 있습니다. 성경뿐 아니라 많은 과학자들도 이세상에 내릴 재앙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지진, 화산, 자연재해 지구온나화로 폭염, 가뭄, 폭우, 홍수등 세계 곳곳에서 재앙의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재앙은 인간의 능력으로 사람의 방법으로 피할 수 없습니다. 우리들은 과연 그 큰 재앙에서 어떻게 대처하며 어떤 방법으로 피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성경은 오직 하나님의 방법인 하나님의 인을 받는 길이라 알려주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7장 1절~3절 이일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 2018. 11.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