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11

파주 가볼만한 곳>>헤이리마을 못난이 유원지//옛날 물건 박물관//무료입장 파주 가볼만한 곳=> 못난이 유원지 옛날 물건 박물관//무료입장 파주 헤이리마을 못난이유원지 들어가기전 못난이 사진촬영 하는 곳입니다. 누구나 못난이가 될 수 있는 공간이죠ㅎㅎ 어릴 적 추억을 되돌아 보며 볼거리 먹거리가 있는 못난이 박물관~ 무료 입장입니다 입장하기전부터 못난이들이 맞이해주네요^^ 박물관 지킴이라서인지 잔뜩 카리스마를~~ 파주 못난이 유원지 사진촬영 공간이네요~ 못난이들과 한공간에 옛날 물건들이 전시해져 있는 곳입니다. 옛날 물건 박물관이다 보니 정말 옛날 물건들이네요~ 어릴적 인형이 워낙 귀하다보니 캐릭터 모으기란 여간 쉽지 않았죠 옛 추억의 물건을 지나 옛날 과자들입니다. 지금은 불량식품? 정말 맛있게 먹었던 추억의 과자들~ 쫀득이, 쥐포, 뽀빠이등~ 초등시절 학교 교실 모습 이네요.. 2018. 12. 31.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믿는 하늘어머니의 선한 가르침 "서로 사랑하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믿는 하늘 어머니의 선한 가르침 ♡ 서로 사랑하라 ♡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하나님과 하늘 어머니를 믿고 있습니다. 하늘 어머니의 많은 가르침을 요약하고 정리하면 서로 사랑하라하신 뜻입니다. 하나님의교회 하늘어머니 가르침 한가지 예화 [우분투 이야기] 옛날 한 인류 학자가 인생의 기원과 문명의 발상을 연구하고자 아프리카 깊은 오지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한 부족의 아이들을 만났는데 하루는 인류 학자가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가 한가지 제안을 했습니다. 게임을 제한했는데 50미터 떨어진 곳에 딸기 바구니를 놓고 1등하는 아이가 다 먹을 수 있다는 제안을 했습니다. 아프리카는 열대 과일이 많이 있지만 딸기는 생소한 과일이였습 니다. 아이들이 모두 라인에.. 2018. 12. 28.
부천뉴코아 매콤 즉석 떡볶이 맛집 정보//청년다방(부천 뉴코아 5층) 부천 뉴코아 5층에 위치한 매콤 즉석 떡볶이 상호명이~"청년다방" 부천 뉴코아 5층 푸드스트리트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는 곳인데요 중,고등학생들 사이에 맛집으로 알려진 매콤 즉석 떡복이 청년다방을 찾아 갔어요~ 평일이라 다행히 줄을 서지 않고 먹을 수 있었어요^^ 주말과 휴일엔 줄서서 먹어야되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즉석 떡볶이는 만인이 좋아하는 음식이죠 통큰오짱 떡볶이를 주문했어요 메뉴는 차돌떡볶이, 다모아 모듬 튀김, 돈까스, 볶음밥도 있더라구요 상호명을 왜 청년다방으로 했을까~?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ㅎㅎ 부천 뉴코아 매콤 즉석떡볶이 청년다방 통큰오짱떡복이~~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군만두, 메추리알,라면,오뎅 통큰오징어에 파채까지 음~~냄새만으로도 백퍼입니다^^ 통큰 오징어 몸통부분을 동그랗게 칼.. 2018. 12. 24.
[하나님의교회]믿어야 볼 수 있는 하나님 #성령과 신부# 믿어야 볼 수 있는 하나님 #성령과 신부#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께서 믿어야 모든 것을 볼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을 보여주면 믿겠다 하는 사람들을 종종 만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봐야만 믿을 수 있지 보지 않은 것을 어떻게 믿겠느냐고 합니다.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지 못하는 것들의 증거”라고 한 성경 말씀처럼(히 11장 1절), 믿으면 보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보는 것이 믿는 것이 아니라, 믿어야만 모든 것을 볼 수 있다고 일러주셨습니다. 안 믿기 때문에 못 보고 의심합니다. 사람들은 하나님이 나타나셔서 많은 것을 보여주시면 믿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사실은 그 반대입니다. 믿음을 가질 때 모든 것이 보이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2천 년 전에 친히 사람이 되어 이 땅에 오.. 2018. 12.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