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4

핸드메이드♤맥반석 구운계란♤ 만들기~참쉽죠잉~ 집에서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맥반석 구운계란 만들기♤ 맥반석 구운 계란을 마트에서 손쉽게 사서 먹기만 했지 집에서 구운계란을 해먹기란 귀찮고 쉽지 않았는데 이렇게 쉬운걸 그동안 왜 안했을까요~~?^^ 쫄깃하고 고소하고 맛있는 구운계란 만드는 법 소개합니다. 먼저 냉장고에서 꺼낸 계란을 상온에 두어야 합니다. 차가운 계란을 구우면 깨지기 때문이죠 1. 상온에 둔 계란을 식초물에 깨끗히 씻어냅니다. 2. 씻은 계란을 채반에 넣기 3. 오래되고 잘 안쓰는 압력솥에 채반과 계란넣기 4. 물 2컵을 넣고 가스불에 올리기 칙칙칙 소리가 나면 10분후 약불에서 한시간정도 구우면 됩니다. 약불에서 10분, 20분, 30분,40분 시간에 따라 계란 색깔이 달라요 저는 한시간정도 하면 제가 원하는 갈색 구운계란이 됩니다.. 2019. 1. 23.
얼큰 시원한 ♡바지락 수제비♡ 수제비가 먹고 싶다는 말에 친언니가 만들어준 바지락 수제비~ 청량고추 넣어 얼큰하고 단백해요 밀가루 반죽을 쫄깃하게 해서 수제비도 일품이였어요 전라도 파김치에 속박이, 고추장아찌 와~~제대로 먹어본 바지락 칼국수 였습니다 2019. 1. 15.
[하나님의교회] 유업의 상속 조건>>아브라함 가정의 역사와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유업의 상속 조건>>> 아브라함 가정의 역사와 어머니하나님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는 유업의 상속 조건을 친히 성경에 아브라함 가정의 역사를 통해 알려주셨습니다. 아브라함의 후사가 결정되는 과정이 장차 하나님의 후사가 되는 중요한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그 과정을 친히 개입하시며 아브라함의 가정 역사를 통해 깊은 비밀을 알려주십니다. 성경에서 믿음의 조상 아브라함은 아버지 하나님을 표상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언급하신 부자와 나사로의 비유 속에서 아브라함과 하나님의 관계에 대해 찾아보겠습니다. 눅 16장 19~31절 “한 부자가 있어 자색 옷과 고운 베옷을 입고 날마다 호화로이 연락하는데 나사로라 이름한 한 거지가 헌데를 앓으며 그 부자의 대문에 누워 .. 2019. 1. 9.
화분키우기-이 꽃 이름이 무엇일까요? ♧♧♧ 화분키우기 꽃 이름이 무엇일까요? 아는 지인이 꽃집을 하게되서 꽃집을 들렀는데 겨울에 피는 곳이라고 합니다. 노란색이 너무 예뻐 찍었는데요 집에 오자마자 꽃이름을 잊어버렸네요 이 꽃이름이 무엇일까요~~~?^^ 꽃 이름을 알려주세요~~♡ 2019. 1.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