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4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하나님의 백성된 표징, 안식일(安息日)에 대해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하나님의 백성된 표징, 안식일(安息日)에 대해 알아보자. 하나님의 백성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고 볼수 있는 것은 하나님께 드리는 예배의 날입니다. 성경에서는 하나님께 예배 드리는 날을 안식일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안식일(安息日)은 오직 하나님의 백성들에게만 허락된 귀한 계명이며 하나님께 축복을 받고 천국에 나아가는 생명의 규례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통해 당신의 백성들을 거룩히 구별하셨습니다. 출 31장 13~15절 “너는 이스라엘 자손에게 고하여 이르기를 너희는 나의 안식일을 지키라 이는 나와 너희 사이에 너희 대대의 표징이니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너희로 알게 함이라 너희는 안식일을 지킬지니 이는 너희에게 성일이 됨이라 무릇 그날을 더럽히는 자는 죽일.. 2019. 5. 29.
한삼근 고려홍삼정 365홍삼 스틱 한삼근 고려홍삼정 365홍삼 스틱으로 면역력 증진을 위한 프로젝트~ 비온뒤 바람은 선선하게 불지만 벌써 부터 더운 날씨 덕에? 면역력이 급격히 떨어진 가족을 위해 한삼근 고려홍삼정 홍삼스틱을 준비했습니다~ 다른 제품은 가격이 너무 비싼 나머지 그래도 효과를 밨다는 지인을 통해 알게된 홍삼스틱입니다~ 3개월정도 먹어야 효과를 본다죠~~ 꾸준히 매일 하루 한개 먹을수 있는 양으로 준비했어요 생각보다 저렴하게 할인행사를 통해 구입했습니다^^ 한삼근 고려홍삼정 365홍삼스틱은 한박스에 작은 박스 3개가 들어 있구요 작은박스 하나에 10개씩들어 있습니다. 요게 한달치죠~ 이걸 3박스 해야 3개월 먹을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공복에 열심히 챙겨줘야 하는 수고로움이 있지만 가족의 건강을 위해 희생은 감수해야죠~^^ .. 2019. 5. 29.
#하나님의교회 # 우리로 표현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반드시 알아야할 진리 말씀 우리로 표현된 하나님 아버지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다 보면 오직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다고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아버지만 계시다고 한다면 성경에서 하나님은 항상 단수로 표현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성경에는 하나님이 "우리"라는 복수형으로 표현된 말씀이 있습니다. 창 1:26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사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오직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다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이 말씀을 이해하는 데에 많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실제로 '성서속의 불가사의'라는 책을 보면, 그들의 고민이 분명하게 나타나 있습니다. 성서속의 불가사의 , 동아출판사, 1991, 21쪽 창세기에 나오는 .. 2019. 5. 15.
어버이날 받은 카네이션~ 감동입니다^^ ♡어버이날 받은 카네이션♡ 5월은 가정의 달 다른 달보다 가족을 생각하고 돌아보는 계기가 되는 시간인것 같습니다. 작년에 못받은 카네이션 올해는 받았어요~ㅎ 표현이 서투른 아이들이라... 별기대 없었는데 카네이션에 큰감동을 받네요 부모는 이런가 봅니다 큰것이 아닌 작지만 부모를 생각하며 준비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고 기특한가 봐요~~ ㅎ 무뚝뚝 하지만 낳아주시고 건강하게 길러주셔서 감사하다는 문자에 감동의눈물이 왈칵 쏟아집니다 ^^ 5월 한달 사랑하는 가족에게 먼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건내는 행복한 시간 되세요~ 2019. 5.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