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6

적양파(빨간양파,보라색양파,자주양파) 우리 몸에 좋은 효능 알고 먹어요~ 적양파(빨간양파,보라색양파,자주양파) 우리 몸에 좋은 효능 알고 먹자 적양파 빨간양파 보라양파 자주양파로 불리는 몸에 좋은 양파 흰색양파에 비해 더 영양이 풍부한 적양파의 효능 알고 먹으면 더 좋아요^^ 올해도 어김없이 농산물 시장에 가서 적양파 큰 망을 샀습니다 양파가 풍년이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적양파는 흰색 양파에 비해 저장성이 떨어지므로 빠른 시일 내에 요리해서 드셔야 합니다. 적양파는 매운맛과 냄새가 적어 생으로 많이 먹기도 하고 샐러드에 더욱 어울려서 많이 먹습니다. 칼로리가 100g당 28kcal 열량이 적고 콜레스테롤 농도를 낮아줘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적양파 껍질 효능에는 항산화 심혈관 질환 예방 모세혈관 강하게 해줌등 있습니다. 활성산소 없애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껍질에 무려 .. 2019. 6. 26.
어머니하나님 성경적 증거 [모형적 지상가족을 통해 실체인 천국가족] 어머니하나님 성경적 증거 [모형적 지상가족을 통해 실체인 천국가족] 먼저 가족이란 단어를 떠오르면 어떤 것이 가장 먼저 생각나시나요? 따뜻함 행복 평안 편안함..... 여러 사건 사고로 인해 가족의 소중함이 퇴색해져버린 요즘 더욱더 가족을 생각해봅니다. ‘가족’은 사회 구성원 중 혈연으로 이어진 집단입니다. 아버지, 어머니, 자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창조물 가운데 ‘가족’을 통해 우리에게 알리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뜻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가 천국의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지상에 모형과 그림자를 두셨습니다.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모세가 장막을 지으려 할 때에 지시하심을 얻음과 같으니 가라사대 삼가 모든 것을 산에서 네게 보이던 본을 좇아 지으라 하셨.. 2019. 6. 19.
[고메돈까스] 인천삼산점//스테이크샐러드 아주 맛나요~^^ 인천삼산점 [고메돈까스] 스테이크샐러드~ 최근에 오픈한 고메돈까스 인천삼산점 왕돈까스와 스테이크 샐러드 먹었어요~ 스테이크 샐러드는 처음 먹어 밨는데 연어샐러드보다 덜~ 개인적으로 연어 샐러드가 훨씬 맛있어요~ 무순,비트,파프리카,양상추,오이,치즈 양배추,방울토마토등 많은 야채가 있어 보기만해도 배부르네요~ 소스는 색다른 맛이였어요 느끼하지 않고 스테이크와 잘 어울렸어요~ 이후로 집에서 끼니때마다 닭가슴살 야채샐러드를 자주 해먹고 있어요~ㅎ 키위소스,요플레소스로 곁들어 먹으니 아이들도 잘 먹네요 고기보다 샐러드를 먹으니 건강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입맛 잃기 쉬운 계절이라 건강 유의하시고 잘 챙겨 드세요~~^^ 2019. 6. 19.
하나님의교회//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멜기세덱에 대해 알기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멜기세덱에 대해 알기 하나님의교회에서 듣게 된 멜기세덱의 비밀은 참으로 놀랍고 신기했던 기억이 납니다. 멜기세덱이란 단어도 처음듣고 누구인지도 모르고... 이런 비밀이 숨겨있는 것이 감탄이였습니다.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아버지 안상홍님은 성경 66권이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비밀들이 담겨 있습니다. 그 비밀들을 하나하나 풀어나갈 때 하나님께서 이루어가시는 장구한 구속의 섭리를 깨달을 수 있습니다. 그 가운데 가장 큰 하나님의 비밀은 그리스도입니다.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달아야만 구원의 은혜 가운데 거할 수 있고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골 2장 2~3절). 구원에 이르는 지혜를 제공하는 성경은 하나님의 비밀이신 그리.. 2019. 6.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