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6

영종씨사이드 오토캠핑장-카라반[가족여행 1박2일] 영종씨사이드 카라반*캠핑장 가족여행 1박2일 다녀왔어요~ 가족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캠핑 공간 시원한 바다 바람과 함께 바다 전망도 함께 볼 수 있는 영종씨사이드 카라반 캠핑 www.영종씨사이드캠핑장.com 홈페이지 참고 하시면 이용안내와 함께 위치등 다양하게 검색후 이용할 수 있어요~ 참고로 예약제입니다. 더운 여름이다 보니 텐트 캠핑은 무리일 것 같아 에어컨 빵빵하게 나오는 카라반으로 캠핑을 결정했어요~ 저희 가족이 다녀온 영종씨사이드 카라반오토캠핑장을 소개합니다. 카라반이 총22대 있습니다. 우리 4인가족이 캠핑할 공간 12번 영종씨사이드 카라반 영종씨사이드 카라반 들어서면 내부모습 4인~6인 사용 가능 생각보다 넓습니다. 2층침대,더블침대,쇼파 가족을 위해 맛있는 음식을 요리할 주방 모습입니다... 2019. 7. 31.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안식일은 토요일//일요일은 미트라교의 성일[일요일 예배 유래]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안식일은 토요일# 일요일은 미트라교의 성일 [일요일 예배 유래] 1. 미트라교의 성일이 일요일 초기 기독교는 로마인들에세 핍박을 받았지만 반대로 로마인들에세 환영을 받은 종교가 있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태양신 미트라 종교였습니다. 미트라교는 페르시아의 조로아스터교에서 파생된 종교로 1C에 로마에 들어 왔으며 기독교가 로마에 전파될 무렵 미트라교가 로마 제국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종교였습니다. 처음에는 군인 층에서 열렬히 신봉했지만 이후 귀족과 황실에 받아들여져 제국과 황실의 수호신으로 격상되어 있었습니다. 이 태양신교 즉 미트라교의 성일이 바로 일요일(sunday)이었습니다. 2. 일요일 예배를 주장한 로마교회 2차례 유대 전쟁이 일어나면서 로마인들은 유대교 뿐 아니라 유일신 신.. 2019. 7. 25.
초복 여름 보양식>>>전복해물뚝배기 초복 여름철 보양식 전복해물뚝배기 복날엔 삼계탕을 집에서 푹 끓여 가족들과 먹었는데 이번 초복에는 해물이 너무 먹고 싶었습니다 그리하여 가족과 함께 전복해물뚝배기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열치열 아주 뜨끈한 전복해물뚝배기를 배불리 먹었지요~ 전복, 가리비,낙지, 바지락, 미더덕등 해물이 가득한 뚝배기 입니다~ 국물이 칼칼하고 단백하고 개운했습니다. ♣전복 효능Tip♣ 출처:픽사베이 고단백질 비타민A,B,C 칼슘 칼륨 미네랄 기력회복 피로회복 간의 건강 뇌의 건강 다이어트 도움 다음에 또 먹고 싶은 그맛!! 몸과 맘도 편하게~ 맛있게~ 먹었던 여름 보양식 전복 해물뚝배기 드셔보세용~~ㅎ 2019. 7. 17.
행복을 찾아서~서울 동대문구 하나님의교회 '직장인을 위한 힐링세미나' 행복을 찾아서~ 서울 동대문구 하나님의교회 *직장인을 위한 힐링세미나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하나님의교회 직장인을 위한 힐링세미나가 열렸습니다. 다채로운 행사로 직장동료, 선후배, 상사 등을 초대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https://www.mk.co.kr/news/culture/view/2019/07/498704/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을 위한 힐링세미나 - 매일경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지난 7일 `직장인을 위한 힐링세미나`를 열었다. 서울 동대문구와 송파구, 광주 서구 하나님의 교회에서 개최된 이번 힐링세미나에는 총 2,300명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 www.mk.co.kr 미래세데 주역인 청년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하나님의교회에서.. 2019. 7.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