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4

하나님의교회의 진리=> 영원한 천사세계와 천국은 존재합니다.(2)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진리 영원한 천사세계와 천국은 존재합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영원한 천사세계와 천국이 있음을 살펴보겠습니다. 마태복음 18장 7~9절 [실족케 하는 일드이 있음을 인하여 세상에 화가 있도다~ 만일 네 눈이 너를 범죄케 하거든 빼어 내버리라 한 눈으로 영생에 들어가는 것이 두 눈을 가지고 지옥 불에 던지우는 것보다 나으니라] 예수님게서 지옥에 대해 언급하시고 가르치고 계십니다. 육체 죽은 이후 고통을 느끼지 않는다는 생각은 거짓이며 그보다 더한 고통이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0장 10~12절 [또 저희를 미혹하는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지우니 거기는 그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있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대로 심판.. 2019. 8. 29.
파주 장어 맛집//장어 다온숲//여름 보양식//가볼만한 곳//자연과 함께 먹는 건강식 *경기도 파주* 장어 맛집//장어 다온숲//여름 보양식// 가볼만한 곳//자연과 함께 먹는 건강식 길다면 긴 여름 휴가 였어요 잇님들 모두 휴가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폭염 날려줄 비가 오네요 이 비가 오고 나면 폭염도 꺽인다고하니 이젠 선선한 바람부는 가을이 오려나 봅니다^^ 지난 휴가때 지인을 통해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장어맛집"다온숲"을 다녀왔어요 장어는 비싼것도 있지만 비릿만과 함께 맛을 잘 못느꼈던 저로서는 추천하는 음식이 아니였습니다. 그런데 파주 장어 다온숲은 고정관념을 깨버린 비리지 않고 맛있는 맛집이였어요 주차후 입간판이 어찌나 높게 있던지 겨우 찍었습니다 ㅎㅎ 들어서는 입구에는 국내산과 국산의 차이를 알려주며 다온숲은 국산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국내산:외국 치어를 3개월동안 한국에서 키.. 2019. 8. 21.
하나님의교회의 진리=>영원한 천사세계와 천국은 존재합니다.(1)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진리 영원한 천사세계와 천국은 존재합니다 하나님을 믿지 않거나 믿는 사람들 중에 천국과 지옥은 없다며 영혼세계와 더불어 천국이 존재함을 부인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 육체와 영혼의 존재를 알려주시고 죽음 이후에 지옥과 천사세계가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고린도전서 15:44 [육의 몸으로 심고 신령한 몸으로 다시 사나니 육의몸이 있은즉 또 신령한 몸이 있느니라] 우리가 살고 있는 3차원 세계 벗어나 4차원 5차원 신의 세계가 있음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히브리서 12:9 [또 우리 육체의 아버지가 우리를 징계하여도 공경하였거든 하물며 모든 영의 아버지께 더욱 복종하여 살려 하지 않겠느냐] 육의 아버지와 영의 아버지를 통해 육의몸 , 천사의 몸이 있음을 알려주고.. 2019. 8. 9.
인천삼산점 즉석떡볶이 *두끼* 무한리필이라 맘껏 드실수 있는 곳 인천삼산점 즉석떡볶이 *두끼* 무한리필이라 맘껏 드실 수 있는 곳 7월에 새로 오픈한 두끼를 소개합니다. 인천삼산동 7단지 먹자골목에 위치한 두끼는 학생, 직장인들 남녀노소 즐기는 즉석떡볶이 점이 생겼습니다. 저녁 한끼를 해결하기 위해 두끼로 갔습니다. ㅎㅎ -인천삼산점 두끼 떡볶이- 들어서자 마자 입갑판이 서있더군요 90도로 정중히 인사하니....몸둘바를 ㅎㅎ -인천삼산점 두끼 떡볶이- 매장 내부는 제대로 찍지를 못했어요 사람이 워낙 많은 관계로~~ 떡볶이류, 튀김류, 면류, 소스류,야채류 정말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즉석 떡볶이 두끼입니다. 갖은 야채 파, 양배추, 깻잎, 팽이버섯등을 넣고 매운소스와 다양한 떡류, 삶은 계란 등을 넣어 끌이면 끝입니다. 저희는 치즈퐁듀를 추가했어요 떡볶이 주변이 다 .. 2019. 8.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