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5

하나님의교회 줄이은 헌당예배 소식~대전 서구 내동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언론보도 헌당예배소식을 전합니다~ 대전서구내동 하나님의교회 기념예배 개최 시사뉴스에서 하나님의교회 헌당예배 소식을 보도했네요~ 하나님의교회는 글로벌 성장과 함께 전세계에서 이웃과 사회를 위한 봉사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출처:시사뉴스] http://www.sisa-news.com/news/article.html?no=121530 하나님의 교회, 대전 서구 내동서 헌당기념예배 개최 [시사뉴스 기동취재본부 이운길 기자] 세계 175개국에 7,500여 교회를 설립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이 줄을 잇고 있다. 지난 22일에는 새로 단장을 마친 ‘대전내동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이 거행됐다. 9월에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와.. 2019. 10. 30.
따뜻하고 맛있는 카페라떼&허니브레드~ 제법 쌀쌀한 가을 입니다~ 카페라떼 한잔과 함께 잠시 휴식을 가졌습니다^^ 고소한 식빵위에 달콤한 생크림 허니브레드~ 커피와 정말 잘어울려요~ 바쁜 생활속에 한잔의 커피와 함께 여유를 가져보니 좋네요 ㅎ 쌀쌀한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2019. 10. 27.
찬바람 부는 가을에 칼칼하고 시원하고 개운한 메기매운탕~ 집근처에 메기 매운탕집이 생겨 가족과 즐거운 외식을 했어요~ 뜨끈한 국물에 칼칼하고 개운하고 시원한 맛~~ 메기 매운탕 입니다^^ 메기는 밑에 숨어 있느라 안보이네요 ㅎㅎ 원래 주인공은 나중에~~ㅋ 한끼 해결과 함께 든든한 저녁이였습니다~ 2019. 10. 14.
하나님의교회에서 세우지 않는 십자가 과연 성경적인가? #하나님의교회#에서 세우지 않는 십자가 과연 성경적인가? 오늘날 세상 많은 교회에서 세우고 있는 십자가 믿음의 도구로 섬김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십자가가 우상임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세우고 있습니다. 십자가 없이는 그리스도의 희생도 있을 수 없었으므로 십자가를 세우는 것은 당연하다? 십자가는 그리스도인의 자랑이요 기독교 신앙의 상징이므로 교회에서 십자가를 만들어 세우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라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이와 같은 주장이 과연 성경적일까요? 아닙니다 ▶▶예수님을 십자가에서 죽게 만든 사람들도 공로자일까요? 예수님께서는 유대교 지도자들과 가롯 유다 그리고 사형을 집행한 로마 총독 빌라도와 같은 인물들에 의해 십자가에서 희생되셨습니다. 따라서 저들의 논리대로 생각한다면, 예수님을 죽게 만.. 2019. 1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