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4/044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성경에는 만물의 이치를 통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아버지와 어머니를 통해 세상에 태어납니다. 사람만 아니라 수많은 종(種)이 그러합니다. 하늘을 나는 새도, 물속의 물고기도 아빠와 엄마로부터 생명을 얻습니다. 들판을 뛰어다니는 동물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생명 탄생의 핵심 역할은 어머니가 합니다. 이와 같은 창조의 섭리를 부여하신 분은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입니다.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받으시는 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더라” [요한계시록 4장 11절] 땅의 이치는 하늘의 이치를 깨우쳐주는 모형과 그림자입니다(히 8장.. 2024. 4. 24.
연어무순말이 & 닭볶음탕 연어무순말이 & 닭볶음탕 휴일 저녁에 먹었던 메뉴입니다. 닭볶음탕 잊을만하면 해서 먹는 우리집 메뉴입니다. 운동하는 자녀들이 있어 단백질 식단을 주로 하는데요. 어쩔땐 힘들어요 😢 연어에 무순을 말아서 소스에 찍어막으면 정말 맛있어요. 닭볶음탕 먹기전에 먼저 에피타이져 연어로 기름칠? 하고 뜨끈하고 매콤한 닭볶음탕으로 배불리 먹었습니다 닭볶음탕은 어떻게 요리하느냐에 따라 맛이 천차만별 인것 같아요 저는 닭을 내장 제거하고 흐르는 물에 깨끗히 씻습니다. 씻은 닭과 물을 먼저 끓이고 양념을 만들어 붓고 푹~~끓입니다 감자,양파,넣고 한번더 익힌후 대파,깻잎으로 마무리합니다. 우리 주부님들 기본으로 다들 잘하셔서 레시피는 패스요~~^^ 2024. 4. 22.
[하나님의교회]유월절과 하나님의계명 [하나님의교회]유월절과 하나님의계명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여부에 따라 천국과 지옥이가려집니다. 천국은 죄인들이 갈 수 없는 곳이기에 반드시 죄 사함을 받아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죄 사함을 새 언약 유월절에 그리스도의 보혈로 약속하셨기에 인류는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지켜야 합니다. [시편 119편 127절] “그러므로 내가 주의 계명을 금 곧 정금보다 더 사랑하나이다” [마태복음 26장 18~28절] “선생님 말씀이 내 때가 가까왔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https://youtu.be/.. 2024. 4. 21.
히비스커스차& 디저트 히비스커스차 지인에게서 대접받은 차와 디저트 히비스커스차 🍮🍵 달콤 새콤한 맛이 납니다. 색깔이 빨갛게 우러나서 예쁩니다. 더군다나 하트모양의 차잔에 ~~ 맛이 두배나 있었습니다. 비타민C풍부 항산화제 풍부 혈압관리에 도움 간건강증진도움 혈관청소에 도움 암예방등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히비스커스 2024. 4.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