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5

인천 만수동 청솔밀면 ♡해물전복짬뽕♡ 인천만수동 '청솔밀면' ♡해물전복짬뽕♡ -네이버출처- 맛집 검색후 무작정 가본 짬뽕집 비오는 날 생각나는건 밀가루 음식이죠~~ 기름진거나 매콤한게 땡기는 장맛비 내리는 날이네요 인천 만수동에 위치한 해물짬뽕집~ '청솔밀면' 청솔밀면 메뉴는 냉밀면 서리태콩국수 해물짬뽕 홍합짬뽕 해물굴짬뽕 해물전복짬뽕 짜장면 해물전복짬뽕 짜잔~ 아주 푸짐합니다~ㅎㅎ 가리비, 전복,홍합,새우, 오징어,바지락,키조개등-인천 만수동 청솔밀면- 국물은 얼큰하고 칼칼하고 담백합니다. 해물이 많아 너무 맘에 들어요~ 이리하여 또 한끼 해결했습니다~ 비오니까 온도가 내려가니 시원합니다 여름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유의하세요~~^^ 2020. 6. 24.
하나님의교회 예배일은 예수님께서 지키신 안식일 토요일. 하나님의교회 예배일은 안식일 토요일임을 증거하는 성경 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도 안식일 토요일 지킴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은 예수님과 신약시대 성도들이 지킨 안식일 입니다. 안식일은 위대하신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복되고 성스러운 날입니다. 안식일을 하나님과 성도들 사이에 영원한 표징으로 삼으시고 성도들을 거룩하게 하시는 이가 하나님이십니다. 안식일의 규례를 예수님께서 거룩하게 지키시고 기념하셨습니다. 누가복음 4장 16절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예수님께서도 안식일에 예배드리는 규례를 자기 규례로 삼으시고 안식일 예배에 임하셨습니다. 안식일은 예수님의 날입니다. 창조주 하나님의 권능의 날입니다. 그러면 일요.. 2020. 6. 17.
비타민D ☆칼슘과 인을 흡수,뼈의 형성과 유지,골다공증 감소에 도움 ☆일동 비타민D 2000IU ☆ 칼슘과 인을 흡수, 뼈의 형성과 유지, 골다공증 감소에 도움 충분한 양의 햇빛을 쬐지 못하면 비타민D를 섭취. 우리 몸에서 칼슘은 비타민D 부족증상에 의해 흡수가 더뎌질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도와 뼈와 치아의 형성을 도와줍니다. 하루 1회 1캡슐을 섭취하는 비타민D 비타민D 효능 ●칼슘 대사 조절 ●면역력증진 ●세포증식과 분화 ●염증관련 질병예뱅 ●심혈관 질환 예방 ●당뇨병 예방 밥만 잘 먹으면 되겠지라는 생각은 버리고~ 내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건강기능식품으로 채우세요~^^ 요즘 건강관리를 부쩍 하게됩니다 ㅎㅎ 지치고 무기력하고 피로감이 느껴지고 근육이 약해지는 증상이 있다면 영양제 섭취하여 건강 지키세요~~~ 2020. 6. 16.
뉴욕바닷가재 ☆바닷가재 양념구이,바닷가재 버터구이 반반 뉴욕바닷가재☆ 바닷가재양념구이,버터구이반반 인천시 계양구 용마루1길 23 뉴욕바닷가재 -바닷가재요리- 30도를 웃도는 뜨거운 여름날씨네요 ~ 건강에 유의하고 잘먹고 잘자야 되는 계절입니다~~ 처음으로 바닷가재를 먹어보는 우리 가족~~ 샐러드와 곁들여 먹을 반찬이 한상 차려져서 나옵니다 얼마후 기다리던 바닷가재 등장 두둥~~~ 양념반,버터반 주문했는데 양념구이가 더 맛있대서 양념은 몸통쪽으로 많이 나왔나요ㅎㅎ 보기만해도 침이 꿀꺽~ 살이 통통 맛있는 냄새~~ 손을 깨끗히 닦고 한쪽 뜬어서 시식~~~ 살만 속~~ 양념구이가 이런맛이네요 ㅎㅎ 남녀노소 좋아하는 맛!! 고소하고 달콤하고 짭쪼름하고 치즈와 양념이 어우러져 맛있어요 바닷가재 집게발에도 살이 통통 양념구이~ 별미입니다. 맛이 강하지도 않으면서 노릇노.. 2020. 6.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