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05

하나님의교회 세우신 안상홍님은 유월절 가지고 오신 다윗의 뿌리 하나님의교회 세우신 안상홍님은 유월절 가지고 오신 다윗의 뿌리 우리가 살고 있는 이세상에는 수많은 종파와 교회들이 있습니다. 많은 교회에 공통점이 동일한 성경을 보고 있지만 하나님의 뜻대로 올바른 해석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어느 교회가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이며 올바른 해석을 하고 있을까요? 요한계시록 5:1~5 내가 보매 보좌에 않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팍으로 썼고 일곱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 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2020. 10. 21.
송도 인기명 ☆랍스터조갈찜☆ 송도 인기명 ☆랍스터조갈찜☆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 면역력이 떨어져 몸보신겸 가족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송도 " 인기명" 랍스터조갈찜입니다 이외에 샤갈찜, 조개찜이 있어요~ 푸짐해서 부모님들이라 귀한분 대접하기 괜찮은 메뉴입니다 랍스터, 갈비, 떡, 납작당면, 어묵,호롱낙지, 오징어,문어, 가리비,홍합,조개,야채등 푸짐하고 먹을게 많아 굿~!! 직원분이 먹기좋게 손질해주면 먹기만하면 되더라구요~^^ 랍스터 한마리 통째로 들어가 보기만해도 배부릅니다~~ 아이들은 갈비찜 어른들은 조개찜 남녀노소 즐기는 메뉴네요 마지막엔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과 함께 볶음밥도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한끼식사 거하게 먹고 든든이 먹은 느낌이여서 만족합니다~ 다만 해물이여서 조금 비싸다는 것 말고는 괜찮네요~^^ 면역력 .. 2020. 10. 16.
하나님의교회 초막절에 생명수 주시는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초막절에 생명수 주시는 *어머니하나님* 유일하게 초막절 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생명수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이땅에서 어머니 없이는 생명을 얻을 수 없고 사랑을 배울 수 없습니다. 인류가 꿈꾸는 생명과 사랑이 넘치는 세계에서는 반드시 어머니하나님이 계셔야 합니다. 어머니하나님께로 나아갈 때 기쁨과 행복과 생명을 허락받을 수 있습니다. 성경은 아버지 하나님과 더불어 어머니 하나님을 믿지 않고서는 결단코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없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 66권을 통해 이 사실을 우리에게 교훈해 주셨습니다. 성경의 시작인 창세기에 아담과 하와를 등장시키셔서 우리를 살려주는 마지막 아담과 모든 산 자의 어머니이신 마지막 하와를 나타내시고, 또 성.. 2020. 10. 7.
가을 '대하' 소금구이 지금이 제철 살이 통통 가을 대하 소금구이 살이 통통 ~~ 지금이 제철 9월~12월 1kg 포장해서 집에서 소금구이 했습니다~ 살아있는 대하를 소금구이 하려니....맘이 ㅠ 미안해 새우야~~ ㅎ 2~3분 지나니까 움직임이 없더니... 슬픔도 잠시 이 빛깔을 보니 너무 군침이 돕니다~ ㅎㅎ 냉동 대하보다 생새우가 살이 쫄깃하고 통통하고 고소하고 정말 맛있네요~^^ 초장에 찍어먹는 순간 계속 들어가는 새우~~ 애들이 진짜 좋아하는 간식이죠 새우 1kg를 순삭했네요 ㅋ 2020. 1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