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95

어머니하나님 믿어 영생얻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믿어 영생얻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생은 성경을 통해서 지혜를 얻을 수 있고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6천년 구속사업 가운데 가장 중요한 약속이 바로 어머니께서 허락하실 영원한 생명입니다. 이 약속은 마지막 시대 예루살렘 어머니께서 등장하셔야만 허락되는 축복입니다. 어머니하나님께서 등장하시지 않고는 절대로 영생에 나아갈 수 없습니다. 예수님께서 "인자의 살을 먹고, 인자의 피를 마시는 자에게 영생을 주겠다(요한복음 6장 53절~54절)하시며 유월절을 세워주신 섭리를 알아야만 하겠습니다. 초림 당시에 예수님께서 새 언약 유월절을 세우심으로 모든 구원이 완성되었다면 굳이 성령시대는 필요치 않을 것입니다. 하늘 어머니의 존재가 나타났을 때에 비로소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는 그 의미를.. 2021. 9. 29.
인천 신도 하라보라카페 인천 신도 하라보라 카페 친한 언니가 보내준 사진을 제가 올려봅니다~^^ 인천신도로 여행다녀온 후기를 듣다가 하라보라카페를 사진으로 밨는데 예뻐서 공유해봅니다 ㅎ 사장님의 손뜨게질 솜씨가 아주 환상적입니다~ 사진만으로도 가보고 싶은곳이네요 ㅎ 2021. 9. 24.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름으로 받는 성경적인 침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름으로 받는 성경적인 침례 안녕하세요~^^ 즐거우미입니다. 오늘은 침례에 대해 하나님의 말씀 살펴보고자 합니다. 하나님을 믿는 첫걸음에 있어서 침례는 매우 중요합니다. 올바르게 성경적으로 받는 침례는 어떤 것일까요? 침례를 왜 받아야 되고 , 언제 행해야 되고 침례를 받으면 어떤 축복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침례의 의미를 잠깐 살펴볼께요~~ 침례(浸ㅚ禮)는 죄를 물속에 장례 지내고 새로운 생명으로 태어나기 위한 의식입니다. 헬라어 ‘밥티스마(βαπτισμα)’는 ‘잠기다, 적시다’라는 뜻으로 영어 성경은 이 단어에 대해 번역하지 않고 음역하여 ‘뱁티즘(baptism)’이라고 합니다. 이것이 한글 개역성경에는 세례(洗 씻을 세, 禮 예식 례)라고 번역되어 있습니다. 얼핏 차이점이 없는 .. 2021. 9. 15.
59쌀피자메뉴추천☆반미터1타4피☆ 네가지맛을 한꺼번에~~ 59쌀피자메뉴추천☆반미터1타4피☆ 네가지맛을 한꺼번에~~ 비오는 월요일에 모처럼 피자가 생각나서 59쌀피자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피자를 즐겨먹지 않은 편이라 땡기는 날 바로 콜~~ 띵똥!!~주문한 59쌀피자. 도착했는데 박스크기에 놀랬어요 ㅎ 50cm라서 반미터피자 네가지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고구마무스 통새우페퍼로니 통새우감자말이 포테이토베이컨 토핑을 하나하나 정성들인것 같고 보기에도 예쁘네요 저는 고구마무스로 선택해서 한입~~ 도우가 얇고 쫄깃하고 바삭해서 정말 맛있네요~~^^ 예전에 59쌀피자 배달안되서 매장으로 찾으러 갔는데 인제는 배달되니 편하고 조으네요 ㅎㅎ 가끔 생각날것 같은 59쌀피자. 개인적으로 도우가 쌀이여서 밀가루보다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1타6피도 있다고하니 담에 도전해볼께요~~.. 2021. 9.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