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04

생명수를 받는 초막절 대성회//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생명수를 받는 초막절 대성회//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절기 가운데 초막절 절기를 지키는하나님의교회는 생명수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생명수는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입니다 (요 4장 10~14절) 우리 인생들에게 영생을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이 생명수를 성령과 신부께서 온 인류에게 베풀어주고 계십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은 성삼위(聖三位) 가운데 성령 아버지하나님이시며, 신부는 요한계시록 21장 9~10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2021. 10. 27.
와플대학//망고범벅와플 와플대학//망고범벅와플 이른 저녁을 먹은 후 출출해서 망고범벅와플을 먹었어요~ 와플대학//망고범벅와플 와플에 망고아이스크림 꽁꽁얼린 아이스팩을 넣어 망고범벅와플이 녹지 않게 포장해서 왔네요 와플대학//망고범벅와플 이름대로 망고 아이스크림이 범벅이되어 왔어요~~^^ 바삭한 와플과 망고아이스크림에 조화.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양이 저에겐 크더라구요 둘이서 반 나눠먹으니 딱 좋아요~^^ 시원한 아이스크림 땡길때 와플과 함께 드셔보세요~ 굿!! 2021. 10. 26.
대속죄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대속죄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하나님의 백성만이 지키는 하나님의 절기. 하나님의 절기 가운데 가을 절기는 나팔절로부터 시작됩니다. 대속죄일을 준비하며 열흘 간 기도 주간 동안 간절한 회개 기도를 하나님께 올리며 회개를 촉구하는 나팔을 불게 됩니다. 하늘에서 지은죄, 이 땅에서 지은 모든 죄 마음과 뜻과 정성 다해 회개를 올려 대속죄일에 크신 하나님의 은혜로 온전히 죄사함받는 절기입니다. https://pasteve.com/day-of-atonement/ 죄를 용서하신 하나님의 절기? - 대속죄일(Yom Kippur) 성력 7월 10일은 대속죄일이다. 히브리어로 ‘욤 키푸르(Yom Kippur)’라고 하는데, ‘욤’은.. 2021. 10. 13.
야식엔 족발!! 족발야시장/직화불족발 야식엔 족발!! 족발야시장/직화불족발 비가와서 매콤한 야식이 땡기는 날입니다^^ [족발야시장] 배민에서 직화불족발로 주문 고고~~! 불향이 가득 매콤한게 침샘을 자극 하네요~ 불족발 먹을땐 맛있지만 그 담날 화장실 가기가 두려움^^ 상추,깻잎,장아찌,배추,무절임,쌈장,새우젖 불족발 사이에 떡도 있어요~ 뼈를 다 발라서 먹기편하게 한입에 쏙~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어요~ 야식으로 선택 잘했다는 생각듭니다. 직화불족발 도전해보세요 매운거 못먹는 저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담날은 책임지지 않아요~~^^ 2021. 1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