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23

하나님의교회 역사는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의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역사는 다윗의뿌리로 오신 안상홍님의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의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성경의 예언따라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구원을 베푸시고 계십니다. 오늘날 수많은 교회가 있고 교리가 있고 교파가 있습니다. 참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어디일까요? 요한계시록 5장 1~5절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 2021. 12. 21.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 후기 남겨요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 사용후기// 효과 있어요 우리집도 설마 녹물이 나올까 싶어서 샤워기 필터를 사용했습니다~ 설마했는데 역쉬나~~ 6개월 쓴 우리집 샤워기 필터가 심각한 위기 상태여서 교체를 하게됐습니다 노랗다 못해 갈색으로 변한 필터 교체를 시작해 볼까요~ 1. 샤워기 손잡이부분과 호스 연결 해체하기 해체후 손잡이부분 2. 사용한 필터 꺼내기 새제품 필터 포장 뜯기 3. 닥터피엘 새 필터 교환하기 4. 샤워기 손잡이와 호스 연결하기 5. 완성후 테스트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 1차로 불순물 차단 교환방법이였습니다 요즘 필수템인것 같아요~ 다음에 2차로 샤워기 헤드 부분 염소차단필터 교환도 올려볼께요^^ 2021. 12. 15.
하나님의교회 특징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 믿어요 하나님의교회 특징=>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 믿어요. 하나님의교회 특징에 대해 알아볼까요~ 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이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성경 66권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엘로힘하나님 즉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증거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특징, 엘로힘하나님 원어 성경은 하나님이라는 단어를 대부분 엘로힘이라는 복수형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약 2500번 히브리어로 하나님, 신(神)을 단수로 표현할 때에는 엘 또는 엘로아흐가 사용됩니다. 그런데 하나님을 표현하기 위해 약 2500번 사용되고 있는 엘로힘은 단수형이 아니라 복수형입니다. 이는 우리를 구원하시는 하나님께서 아버지 하나님 한분으로만 존재하시는 것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하나님을 우리하.. 2021. 12.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