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14

하나님의교회 영혼문제-태어나기전 영혼이 이미 존재했었다? 하나님의교회 영혼문제- 이 땅에 태어나기전 영혼이 이미 존재했었다? 여러분은 혹시 내가 이 땅에 태어나기전에 어떤 존재로 있었을지 생각해본적이 있나요? 우리 영혼은 언제부터 존재했을까요~ 육체가 태어날 때 영혼도 생긴것일까요~ 만약 육체가 태어날 때 영혼이 함께 생겼다면 우리 육체가 죽을 때 영혼도 없어져야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육체가 없어져도 영혼은 별도로 존재한다고 가르쳐주셨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혼은 육체의 생명이며, 육체가 죽으면 영혼도 함께 죽는다"라고 생각합니다. https://pasteve.com/who-am-i-2/ “나는 누구인가?” 인간의 본질을 밝히는 질문에 대한 답은? "나는 누구인가?" "나의 본질은 어디에 있는가?" 이제 인생의 해답을 찾아야 할 때다. 내가 누구이며, .. 2022. 1. 19.
감태요리//감태전 만들기 감태요리//감태전 만들기 파래와 매생이 중간이라고 볼수 있는 감태. 청정지역에서만 자란다고 합니다. 12월에서 3월 사이에 난다고 하니 겨울철에 먹는 건강식이네요~ 남해쪽에 사는 친정엄마를 통해 감태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감태국도 해먹고 이번엔 감태전을 했습니다. 감태와 부침가루만 넣어 반죽후 먹기 좋은 크기로 기름에 부쳤습니다. 완성품을 찍지 못했습니다. 만들기 바쁘게 부쳐놓는 순간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출출할때 먹으니 맛있나바요^^ 부침가루보다 감태를 많이 넣으니까 더욱 건강한 요리가 됐어요~ㅎ 감태전이 쫄깃쫄깃하고 바다향이 나서 맛있네요~ 싱거우면 간장에 콕찍어드세요~ ☆감태효능☆ -칼슘,철분함유 -식이섬유 -혈액순환개선 -염증개선 -빈혈예방 -당뇨개선 -다이어트 다양한 효능이 있어 더욱 좋으네요~~^^ 2022. 1. 14.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은 동방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안상홍님은 동방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구원을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오신다 약속하신 예수님. 재림 예수님께서는 어디에 오시기로 성경에 예언 되어 있을까요? 그 답을 얻으려면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어디서 시작되는가를 알아보면 됩니다. 왜냐하면 마지막 때 구원은 재림예수님께서 오셔야만 구원의 복음 사업이 시작되기 때문이지요. 그렇기에 마지막 때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바로 그곳이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입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구원의 역사는 어디에서 부터 시작될까요? 요한계시록 7장 1~3절 이 일 수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나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 2022. 1. 5.
수제 에그토스트//간식 샌드위치 수제 에그토스트//간식 샌드위치 출출한 시간에 에그토스트를 만들어 보았어요~ 요즘 시판되는 토스트를 따라해본건데 집에 있는 재료로 솜씨를 발휘했어요^^ 준비재료: 식빵,버터, 햄,치즈,잼, 계란, 연유, 케첩 파슬리가루 1. 식빵을 버터나 기름에 굽기 2.구운빵을 반으로 접어 딸기잼 바르기 3.햄,치즈 올리기 4.계란을 풀어 스크램블하기 5.연유,케찹소스,파슬리뿌리기 아이들 간식으로 굿입니다.^^ 직접 만들어 먹으니 맛도 두배, 기쁨도 두배네요~ 2022. 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