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465

꽃피는 센트라데니아 미니 서양난 꽃피는 센트라데니아 미니 서양난 센트라데니아 꽃은 늦 겨울에서 봄까지 약 2개월정도 핀다고 합니다. 저는 처음에 이 꽃이 야생화인줄 알았는데 중남미 ,열대 아메리까 지역에 분포하는 서양난이라고 합니다. 미니 화분으로 선물하기 좋은 서양난인것 같아요~ ​ 가날픈 줄기에 연보라 꽃이 피어 야생화 느낌도 납니다~ 오늘도 새로운 화초를 공부해 보면서 봄을 즐겨봅니다^^ 2023. 4. 30.
하나님의교회 안식일(토요일)은 하나님을 만나는 중요한날 하나님의교회 안식일(토요일)은 하나님을 만나는 중요한날 안식일(토요일)은 하나님의 자녀에게 있어서 하나님을 만나는 중요한 날입니다. 누가복음 4장 16절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 ​ 예수님께서도 안식일에 예배드리는 규례를 자기 규례로 삼으시고 ​안식일(토요일) 예배에 임하셨습니다. ​ ​ ​ ​ 안식일(토요일)은 예수님의 날, 창조주 하나님의 권능의 날입니다. ​ 그러면 일요일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태양을 신으로 섬기던 이교주의에서 기인된 태양신 숭배일이었습니다. ​예수님을 따랐던 제자들도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켰습니다. 그들은 매주마다 안식일에 모여 기도했고 예수님의 말씀을 되새기며 ​그 교훈을 영적 양식으로 삼았습니다... 2023. 3. 15.
[우리떠기]명절 떡 선물/모싯잎앙금떡/개별포장 [우리떠기]명절 떡 선물/모싯잎앙금떡/개별포장 올해 설은 지인들의 선물로 감사한 명절이였습니다. 받은 만큼 베푸는 사람이 되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됐습니다. 모싯잎으로 만든 백앙금이 들어간 떡. 개별 포장이라 냉동실에 넣어 먹을때마다 꺼내 놓고 먹으면 든든한 식사와 간식이 될것 같아요~ 좋은재료로 정성껏 만든 우리떠기. 개별 포장되어 깨끗하고 먹기 편하고 보관도 편리해요~ 먹기전에는 쑥떡인가 했는데 먹어보니 모싯잎으로 만들었고 속 앙금은 달달한 백앙금이였습니다. 생각보다 달지 않고 한 입에 쏙 들어갈 크기 여서 먹기 좋아요. 우리떠기 좋으네요~ 즐거운 명절 보내고 일상으로 돌아오니 더 좋습니다^^ 모두 새해 복많이받으세요 ~ 2023. 1. 25.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나는 이미 왔습니다1편'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나는 이미 왔습니다1편' 이천년 전 예수님께서 이 땅에 다시 오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 약속대로 이 땅에 두 번째 오셨습니다. 첫번째와 같이 두번째 오실때도 사람으로 오셨습니다. 사람들은 예수님께서 처음 왔을 때보다 더욱 멸시합니다. 사람들은 두번째 오신 재림예수님을 하나님이 아니라고 합니다. 지금도 사람들은 하늘을 바라보며 그의 재림을 기다립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비밀이기에 사람의 지혜로는 알아볼 수 없습니다. 성경을 살펴보고 믿어야 그가 누구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사야 25장 6~9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 2023. 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