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즐거움

제주도-"사려니숲길" 피톤치드 맘껏 드리키고 힐링하세요~~

by 즐거우미 2018. 7. 30.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가볼만한 곳 제주 "사려니숲길" 입니다
6월초에 갔다왔는데 지금 처럼
덥지않고 시원해서 딱 좋았어요~^^


들어가기전 입구 입니다




안내도입니다
저희는 1번에서 9번까지만~~ㅋ
너무 넓어서 다리가 아프더라구요ㅎㅎ




사려니는 신성한 곳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곧게 빧은 나무들 보세요~~
얼마나 큰지 목이 아파요
흙길미라 질퍽거리지 않게
바닥에 망토?를 깔았네요





보기만 해도 우아~~~
코로 숨한번 들이키고
내쉬고~~~




아직 수국이 피기전이네요~



서있기만 해도 피톤치드가~~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이예요~




9번코스까지 갔다가 내려가는 길입니다
비수기라 사람도 없고 조용하고
부부가 손잡고 대화하기 좋은 장소예요
1년치 대화 다한것 같아요 ㅎㅎ



가족끼리 잠시 일상을 벗어나 대화하며
천천히 걷기 딱 좋은 곳이네요
공기도 맑고 잡생각이 들지 않아
행복했어요~~^^


여름 휴가는 힐링장소인 숲길
어떠세요~~~~
좋은 추억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