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제주 프리미엄 천혜향 선물세트

by 즐거우미 2021. 2. 17.



제주 프리미엄 <천혜향> 선물세트




설 명절에 받은 천혜향 선물세트.
천혜향을 이번기회에 먹었는데
아~이래서 천혜향 먹는구나
했어요 ㅎㅎ








명품 스티커가 붙을 만큼
천혜향 자태가 정말 좋네요
그리고 향이 진짜 찐해서
내놓는 순간 향이 퍼지네요^^







보기만해도 침색자극됩니다~







껍질이 상당히 얇고
알멩이와 밀짝되어 있어서
까기 조금 불편한거 말고는...
아주 탱글탱글~ 향이 찐해요~~







평소에 먹는 귤보다 3배 크기이다보니
하나만 먹어도 배부릅니다~






천혜향이 많이 쉴줄 알았는데
쉰거 못먹는 저도 아주 새콤달콤
잘 먹었습니다.
향이 찐하니까
껍질만 식탁위에 올려나도
향기롭네요~~^^





하는거 없이 피곤한 요즘.
춥다보니 움추러드는 몸.
비타민 가득한 천혜향으로
활력충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