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는 즐거움

[하나님의교회]구원을 위해 유월절 지키라 하신 안상홍님

by 즐거우미 2022. 6. 14.





[하나님의교회]
구원을 위해 유월절 지키라 하신 안상홍님




마지막 시대 구원을 위해 우리가 반드시
지켜야 할 규례가 유월절입니다.

우리는 영혼의 구원인 영생을 찾아야 합니다.
성경은 새 언약 유월절 진리로 만민에게 영생을 허락하시는 분이 우리의 하나님이시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사 25장 6~9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것을 달리 표현하면 ‘영생’입니다. 사망을 없애는 포도주는 그리스도의 피로 언약된 유월절 포도주로서, ‘오랜 세월 동안 지켜지지 못한 유월절’
이라는 의미에서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 유월절은 사도들에 의해서 계속 전승되어 왔으나 사도시대 말경부터 이 생명의 진리가 원수 마귀에 의해서 훼파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이미 다니엘 선지자나 사도 바울을 통해서 성경에 예언되었던 바입니다. 결국 A.D. 325년에 유월절은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서 공식적으로 폐지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정하신 법을 사람이 인위적으로 없애버린 것입니다.

성경은 오래 저장했던 유월절 포도주로 사망을 멸하고 영생 주시는 분이 바로 우리가 기다렸던 하나님이라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분이 바로 안상홍님십니다.
안상홍님외에는 새 언약 유월절 알려주신 분이 없습니다.우리는 새 언약 유월절로 영생 주시는
아버지 안상홍하나님께 구원을 의지해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의 증거도 없이 구원이 있다 하는 사람들의 허망한 이설에 속지 말고, 성경을 통해 하나님께서 일깨워주신 바가 무엇인지를 분별할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확실한 증거를 받고, 하나님께서 주신 증거를 통해서 구원에 대한 확신을 가져야 합니다.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이며 그 속에 구원의 길, 천국의 길이 있다는 사실을 절대적으로 믿어야 합니다.

육안으로 식별할 수 없는 세계를 보여주는 현미경이나 망원경처럼, 하나님의 말씀은 신령한 세계를 볼 수 있도록 우리 영안을 열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성경을 통해서 천국도 보고, 하나님도 깨닫고, 영생도 얻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곳에는 하나님이 없고 구원이 없습니다. 새 언약을 지키는 자에게 영생을 주신다는 것이 하나님의 약속인데 그 약속을 사람의 해석에 따라 왜곡시켜서는 절대 안 됩니다.
새 언약 유월절이 있는 시온.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를 만나시고, 영생의 유월절을 지키셔서 우리에게 생명 주신 하나님을 알고
깨닫길 소망합니다.

영생의 약속인 새언약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친히 함께 하십니다.


https://youtu.be/_KzfhloLwUk





https://youtu.be/ryGESdFNm1Q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