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즐거움

당일치기 *설악산 국립공원 케이블카*

by 즐거우미 2017. 8. 21.

 

 

난생 처음 !!^^

설악산 국립공원 케이블카 타다~

 

 

살면서 케이블카를 타보기란

쉬운일이 아니였지요~

왜 그런 기회가 없었을까 하믄서...

무작성 남편이랑

당일치기로 속초로 고고씽~~

 

 

 

계획없이 새벽 5시에 떠나

8시에 속초 도착해서

아침먹고 바다 구경하고

열시쯤에 설악산 국립공원으로 갔어요^^

 

 

 

역쉬나 산좋고 물좋은 강원도네요~

산공기가 어찌나 산뜻하고 시원하던지

수도권의 날씨보다 2도차이가

이렇게 시원한지 몰랐어요

 

 

 

설악산 케이블카를 드디어 타러

국립공원 입구 도착했어요

 

 

 

티켓을 구입후 기다리는 동안

내려오는 케이블카를 보니

두근두근 설레이더라구요^^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낑겨서

탔는데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어요~

 

 

 

케이블카 윗뚜껑에서 에어컨 보다

시원한 자연바람이 들어오는데

진짜 맑고 깨끗한 공기였어요

 

 

 

 

조금더 올라가는데 오늘은

구름이 끼인 관계로 한눈에

정상을 볼수 없다고 하네요 ㅠㅠ

 

 

 

 

설악산 국립공원 케이블카를 타고

도착지에서 다시 더 정상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었습니다.

 

 

 

 

산공기가 이렇게 시원할 줄은....

올라가는중에도 시원한 바람이 솔솔~~

 

 

 

여름에 올라가니 숲이 우거지고

더운 여름인데도 바람이 무척 시원했어요

눈으로 실컷 구경하고

답답했던 도시에 있다 산을 보니

뻥~ 뚫리는 느낌과 시원함에

힐링이 됐어요^^

 

 

다시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오는데

더 많은 사람들로 발디딜틈이 없더라구요

주차장도 주차공간이 없어

줄이 엄청 서 있는 것을 보고

일찍 움직이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어요^^

 

 

처음 타본

설악산 국립공원케이블카

오싹하면서도 시원하고

잼있었던 경험이였습니다~^^

 

'사는 즐거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야경~멋지다^^  (7) 2017.08.31
홍콩에서 건너온 ★치약★  (10) 2017.08.23
호박넝쿨  (6) 2017.07.31
블루베리효능  (22) 2017.06.11
[강원도 정선] 아리랑주막촌=>감자부침,콩국수  (20) 2017.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