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즐거움

bsw 에어프라이어 사용후기-첫 요리 개시 만두튀김

by 즐거우미 2017. 3. 20.

 

bsw 에어프라이어 구입후

사용후기를 올립니다.

첫 요리 개시를 만두로 했어요^^

기름이 필요없는 요리

 

 

 

 

 

준비물은 만두만 있으면 끝!

각자 취향에 맞는 만두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 사용전

반드시 사용 설명서를 읽고

사용하세요~!!

 

 

 

 

 

그리고 사용전 5분정도

돌린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BSW 에어프라이어 용기를

꺼낸후 적당량의 만두를 투입

기름은 NO!

 

 

 

 

 

에어프라이어의 온도를

180도 유지하고

 

 

 

 

 

시간 타이머를 10분으로 맞추면

윙~~하고 가열이 됩니다.

 

 

 

 

 

5분정도쯤 꺼내보니 아직

노릇노릇 익지 않았네요

다시 돌렸어요ㅋㅋ

초보라 아직 ~~

 

 

 

 

처음 10분 돌리고

뒤집어서 5분 돌렸어요

 

 

 

 

 

완성된 만두 튀김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야들야들

기름 넣지 않아 담백하고....

만두소 안에 있는 돼지고기에서

기름이 나와서 기름 넣지 않아도

진짜 튀김같이 나왔어요

 

 

 

 

 

요거요거 너무 좋네요^^

후라이팬에 기름 부어서

달군 다음 만두 튀겨가며....

기름 닦고.....

정말 일이 많았는데

 

 

 

 

 

bsw 에어프라이어는 정말 간편하고

돌려놓고 다른 메뉴 만들고 설거지 해도 되고

다른 거 하니까 너무 좋아요^^

 

 

 

 

 기름 튀길일 없고 냄새도 안나요

신기해요^^

 

 

 

 

 

에어프라이어로 만들어 먹는

음식이 무궁무진 하네요

생선요리, 고기굽기,아이들 간식등....

다음편에 직접 만든

치킨을 올려 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