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래핑카우@-벨큐브 치즈 (플래인맛)

by 즐거우미 2017. 7. 20.

 

 

요즘 치즈를

가까이 접하게 되네요~^^

 

 

 

래핑카우 벨큐브 플래인맛을

소개합니다.

 

 

 

벨큐브 치즈맛이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플레인, 그린페퍼,허브햄,토마토

ㅎㅎ

종류도 많지요~

 

 

 

래핑카우 벨큐브 치즈 이것두

첨 먹어보는 치즈입니다.

유통기한이 눈에 띄게

적혀있어요~

 

 

 

 

포장지를 뜯으면 박스에

옹기종기 큐브 조각들이 나란히

들어있어요

 

 

 

 

벨큐브 플레인맛 치즈

하나 꺼내어 끈만 잡아당기면

요로케 펼쳐집니다

 

 

 

너무 쉽게 오픈이 되니까

먹기도 편해요

한입크기라 정말 좋네요~

 

 

치즈의 풍부한 맛을 느끼게 되네요~

플레인맛은 짠맛 나면서 달콤하믄서

부드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