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즐거움

매미가 탈피 했어요~

by 즐거우미 2017. 9. 4.

 

 

 

 

매미가 탈피한 흔적을

보았어요....

 

 

 

8월 휴가철 더운 여름

열대야에 잠못 이룬날이 많았죠~

그때 찍은 매미 탈피 사진입니다^^

 

 

 

집 주변 나무나 풀숲에

매미가 탈피해서 빈 껍데기뿐인

이런 신기한 흔적을 볼  수 있다니....

웃겼습니다~~ㅎㅎ

 

 

 

어렸을적엔 매미를 맨손으로

잡아 놀기도 했지만

어른이 되니 매미소리에

잠못이루고~~ㅋ

귀찮은 존재가 되버렸네요

 

 

 

 

 

 

 

 

 

 

 

매미가 탈피한 후에 모습은

정말 색도 예쁘다고 합니다.

초록색 빛과 날개는 투명한 색~~

보고 싶었는데 보질 못했네요

 

 

 

껍데기를 뚫고 나오기까지

얼마나 힘들었을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