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시골에서 올라온 대봉감~~ 겨울엔 먹기좋은 대봉~~ 익혀서 먹으면 달달해요

by 즐거우미 2019. 12. 4.
친정엄마가
정성스레 감나무에서
따신 대봉감~~~

겨울엔 따뜻한 방 온도로
떫은 대봉감을 익혀 먹는게
솔솔한 재미죠~~ㅎㅎ


익었다하면 바로 선착순으로
먹게되죠 ㅎㅎ


택배로온 대봉감


한박스 가득 보내주신
아직 먹기엔 떫은 대봉감~




익으면 정말 맛있을것 같은
대봉감~~



크기도 큰 대봉감~~





주방 한쪽에 나란히 놓으면
익은대로 먹을수 있어요~
추신:선착순으로 먹을수 있음 ㅎㅎ



겨울엔 대봉감
익혀 먹는 재미가 있어요~~
다 익은 감을 맛볼려면
인내가 필요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