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정성이 깃든 자연식품 대부 옥수수 찐빵~팥들었슈^^

by 즐거우미 2020. 2. 3.

 

 

정성이 담긴 자연식품

대부 옥수수 찐빵

팥 들었슈~~

 

 

옥수수 찐빵을 먹어보기란
어려운데 먹어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대부 옥수수 찐빵

 

 

 

 

 

시중에 파는 찐팡은
퍽퍽하고 옛날 맛이 안나서
돈주고 잘 안사먹었어요

 

 

옥수수 찐빵 개봉~~~
여는 순간 발효빵 냄새

대부 옥수수 찐빵

 

 

 

 

 

웬지 다를것 같은 비주얼~~
옥수수찐빵이라
노랗네요~
굉장히 먹음직스러우네요

대부 옥수수 찐빵

 

 

 

 

 

보이시나요?
촉촉하고 찰진느낌 ㅋ

대부 옥수수 찐빵

 

 

 

 

 

드디어 찜솥에 쪄서
먹는 시간 두구두구~~~
안에 팥이 가득하네요

대부 옥수수 찐빵

 

 

 

 

 

옥수수 찐빵이라 정말
찰지고 촉촉하고
팥이 어쩜 많이 안달고 맛있네요 ㅎ

 

 

 

찐빵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옥수수찐빵은 내스타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