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투썸플레이스 조각케익☆모어댄쿠키앤크림

by 즐거우미 2021. 2. 2.


투썸플레이스 조각케익
모어댄쿠키앤크림




선물로 받은 투썸플레이스
쿠폰이 있어 조각케익을 구입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케익은 처음
먹어보는데 역쉬 이름값 하는군요~^^






투썸플레이스 조각케익
모어댄쿠키앤크림


아침에 아메리카노와
조각케익이 정말 잘어울리면서
입맛을 사로 잡네요 ㅎ

달달한 케익과 씁쓸한 아메리카노~








보기만해도 무척 달아 보이는 케익
생각보다 커피랑 먹으니 괜찮았습니다~
촉촉한 빵과 크림,쿠키
숟가락을 놓지 못하게 하는 맛!^^







투썸플레이스 조각케익 단면을 보니
층층이 맛있는것으로 쌓았네요~~
무려 8층으로~~맨위에는 오레오 쿠키
조금 눅눅해서 별루였어요








촉촉한 코코빵과 크림
크림맛이 다르긴 다르네요
느끼하지않고 맛있었어요~








쿠폰이 있어서 사먹긴 했지만
내돈주고 잘 안사먹는 케익이죠ㅎㅎ







아침 잠을 깨우는
아메리카노와
달달한케익으로
오늘 하루도
시작했습니다~


잇님들 건강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