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13

늙은노란호박♡ 호박죽 만들기 늙은노란호박♡ 호박죽 만들기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잇님들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시골에서 보내주신 늙은호박. 유년시절 추운 겨울에 엄마가 자주 해주시던 호박죽. 엄마표 호박죽은 아니지만 옛추억을 생각하며 호박죽을 끌여봅니다~^^ ●준비재료: 늙은호박, 찹쌀, 콩종류,설탕,소금 1. 잘 익은 늙은 호박을 반으로 자르기 2. 늙은 호박 씨 긁어내기 3. 늙은 호박 껍질 벗겨내기 4. 껍질 벗긴 늙은 호박을 깍뚝썰기나 채썰기 (채칼로 슥슥 밀어내기) 5.물과 함께 푹삶기 (물은 호박양의 3분의1정도) 6. 푹 삶는 동안 미리 찹쌀 불리기 (일반쌀도 가능해요) 7.콩 삶기(미리 불린 콩) 8. 푹삶아진 호박을 믹서기에 삶거나 주걱으로 으깨면 됩니다. 으깬 호박에 불린 찹쌀과 콩을 넣어 쌀이 익을때.. 2021. 11. 23.
안상홍 교리, 천국혼인잔치의 신부는 어머니하나님 안상홍 교리, 천국혼인잔치의 신부는 어머니하나님 재림그리스도 아버지 안상홍님께서는 천국 갈수 있는 비밀을 성경을 통해 알려주셨습니다. 사망도 슬픔도 고통도 눈물도 없는 천국. 이 땅에는 육신의 죽음은 누구에게나 오게 됩니다. 천국은 사망이 없는 영생의 몸으로 갈 수 있습니다. 영생은 누구로부터 오는 것일까요? 천국 혼인잔치의 비유를 통해 영생을 얻는 방법과 누구를 통해 천국 갈 수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천국혼인잔치 비유 혼인잔치를 하려면 신랑, 신부, 하객 세가지 요소가 있어야합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비유를 살펴보면 임금의 아들인 예수님, 청한 사람들인 성도들은 있지만 혼인 잔치에 마땅히 있어야 할 신부가 보이지 않습니다.(마태복음 22장 1~10절)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신부에 대해 언.. 2021. 11. 10.
떡볶이참잘하는집&떡참로제떡볶이,순살치킨세트 떡볶이참잘하는집&로제떡볶이,순살치킨세트//떡참로제떡볶이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떡참=>떡복이참잘하는집 로제떡볶이와 순살치킨세트를 먹게되었어요~~ 로제떡볶이 맵기 2단계로 했더니 매콤하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밀떡은 요즘소화가 잘 안되서 쌀떡으로 ~~^^ 순살치킨과 매콤한 단계의 로제떡볶이는 환상적이네요 바싹한 순살치킨에 로제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니 굿~!!! 매콤하면서 맛있는 로제떡볶이 중독적인 맛입니다. ㅎㅎ 떡참의 로제떡볶이 추천해요~~ 2021. 1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