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즐거움

오늘의 메뉴♡김치 베이컨 볶음밥♡

by 즐거우미 2018. 10. 8.



안녕하세요~~^^
태풍이 지나고 청명한 하늘과
맑은 공기와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 저녁입니다~


저녁마다 머 먹을찌
고민되는 주부님들~
저는 오늘 흔하디 흔한
베이컨이 들어간
김치 볶음밥으로 해결 했어요~



재료:양파,대파,묶은 김치,
        베이컨,김가루,참기름
        (집에 있는 재료로 준비)


1. 양파와 대파를 기름에 달달 볶아서
     파기름을 냅니다

2. 1번과 함께 베이컨을 잘게 잘라서            
    볶습니다

3. 2번과 김치를 잘게 썰어 넣어 볶습니다

4. 밥을 넣어 볶다가 김가루,참기름 넣어
    마무리하면 끝


굳이 설명이 필요 없는 김치볶음밥이지만
베이컨을 넣어 볶으니 더 맛있네요~




4인분을 했는데
두사람이 이걸 다 먹었어요
나머지 두사람은 멀 먹어야할찌....^^;;


라면으로 떼워야겠어요 ㅎㅎ
즐거운 저녁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