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즐거움

서울 삼성동 코엑스 ♡디저트 박람회♡ 1탄

by 즐거우미 2018. 12. 12.



서울 삼성동 코엑스서 열린
디저트 박람회




11월에  서울 삼성동 코엑스서
박람회가 있었는데요
아는 지인이 직접 다녀온
디저트 박람회 소개합니다~^^




달콤함과 형형색색의
디저트를 볼 준비하세요~











이건 시선 강탈이네요~~








커피 생각이 엄청 드는 디저트~





















견과류를 넣어 만든 쿠키네요~








형형색색의 디저트
보는것만으로 행복하네요
먹기 아까울것 같아요~ ㅎㅎ




정성이 느껴지고 나비는 정말
예쁘네요~~




하나씩만 먹어도
일년치 당섭취네요~
즐겁게 눈팅만 했어요~ㅎ



겨울엔 유독 단게 땡기는것 같아요
독감 유의하시고 건강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