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여름 보양식 직접잡은 산낚지 탕탕이 살아 있어요~~ ㅎㅎ

by 즐거우미 2019. 6. 2.


기운없을때
여름 보양식 직접잡은 산낚지~
탕탕이가 살아있어요 ㅎㅎ




지방성분이 거의 없을뿐더러
타우리, 무기질, 아미노산와
칼슘흡수 도와주는 영양 만점
산낚지 탕탕이 입니다.



직접잡은 낚지를 칼등으로
탕탕 때려서 먹기좋게 썰어서
탕탕이 입니다 ㅎㅎ



살아있는건 조금꺼려하고
물컹이는건 더 싫어하는 제가
이걸 먹었어요~~



몸에 좋다구 하니 먹었습니다
그런데 참기름,깨를 넣어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어렸을땐 먹을께 없어서
모르고 먹었는데 지금은
몸에 좋다고 하면 다먹어요ㅎㅎ



생각보다 직접잡은 산낚지여서
싱싱하고 고소하고 비린내도 안나고
정말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