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즐거움

상주한시곶감*설 선물* 낱개포장된 상주곶감 조으네요~

by 즐거우미 2020. 1. 27.

 

늦었지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잇님들 설 명절 잘 보내셨나요~?

 

주부들의 고생길이 열리면서
대 가족이 모여 맛있는
명절 음식을 먹는 설 연휴
마지막날 포스팅하네요~~

 

연휴 끝나고 낼부터 부담이 되지만
빨리 일상으로 돌아가는게 낫죠 ㅎ

 

친척이 보내준 상주곶감을
소개합니다~


상주 한시 곶감이
이름 값을 하더군요

 

 

 

 

 

낱개 포장된 상주한시곶감
위생적이며 한개씩 꺼내먹을수 있어
아주 편해요
보관도 훨씬 좋지요~

 

 

 

 

한개씩 낱개로 포장된 상주 한시 곶감

 

 

 

 

 

개별 포장된 곶감을 뜯어보니
작은 플라스틱 위에 담아 있네요
포양이 흐트러지지 않아 조으네요 ㅎ

 

 

 

 

 

하얀가루가 입혀져 단맛을 돋구네요
상주한시곶감~

 

 

 

 

먹어본결과 쫀득쫀득 달콤하고
찢어서 먹으니 맛있네요
겉은 쫀득 속은 부드럽고...
모두가 정말 좋아하는 맛~~

 

 

 

곶감은 왜 상주인지 알겠네요~
정말 감사히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