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즐거움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크림~촉촉해요

by 즐거우미 2019. 11. 6.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크림


선물받은 헤라 크림을 소개해요~~^^
늘 저렴한 스킨로션을 선호하고
그닥 피부 트러블이 없어
이것 저것 다 쓰는 제얼굴~~


고가의 제품을 선물 받으니
참 기분이 좋네요~~ㅋ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세트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네요~
새로나온 신제품이라 틀리네요





세트중에서 메인은
바로 래디언스 크림
밤에 자기전에 바르면
효과가 있다네요~^^





다른 제품은 뚜껑을 열면
손가락을 넣어 떠서 바르게 되는데
래디언스 크림은 돌리는거네요






위쪽을 돌리면 이렇게 한번 바를수 있는
적당량의 크림이 나옵니다~
훨씬 위생적이고 오래쓰게 될것 같아요~






손등에 올린순간
밀착감, 부드러움이 다르네요
얼굴에 얇게 펴바른후
촉촉하게 두드려 주면 끝~~


건조해진 요즘
딱 필요한 크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