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뉴욕바닷가재 ☆바닷가재 양념구이,바닷가재 버터구이 반반

by 즐거우미 2020. 6. 9.

 



뉴욕바닷가재
바닷가재양념구이,버터구이반반

 

 

인천시 계양구 용마루1길 23
뉴욕바닷가재
-바닷가재요리-

 

 

 

 

 

30도를 웃도는 뜨거운 

여름날씨네요 ~

건강에 유의하고

잘먹고 잘자야 되는

계절입니다~~

 

 

 




처음으로 바닷가재를
먹어보는 우리 가족~~



 

 



샐러드와 곁들여 먹을
반찬이 한상 차려져서
나옵니다

뉴욕바닷가재요리








얼마후 기다리던 바닷가재 등장
두둥~~~
양념반,버터반 주문했는데
양념구이가 더 맛있대서
양념은 몸통쪽으로 많이 나왔나요ㅎㅎ

 

뉴욕바닷가재*양념구이/버터구이

 

 

 







보기만해도 침이 꿀꺽~
살이 통통 맛있는 냄새~~

바닷가재 양념구이*버터구이

 

 








손을 깨끗히 닦고 한쪽 뜬어서
시식~~~

바닷가재 양념구이

 

 

 

 

 

 

살만 속~~

양념구이가 이런맛이네요 ㅎㅎ

남녀노소 좋아하는 맛!!

고소하고 달콤하고 짭쪼름하고

치즈와 양념이 어우러져

맛있어요 

 

속이 꽉차고 맛있는 바닷가재 양념구이

 

 

 

 

 

 

바닷가재 집게발에도 살이 통통

양념구이~ 별미입니다.

 

 

 

 

 

 

 

맛이 강하지도 않으면서

노릇노릇 잘 구워서

아~~ 맛있다는 말밖에 ㅋㅋ

게살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푸짐하게 한마리 !!

발라먹기 좋게 손질을

잘해주셔서 먹기 편합니다~

 

 

 

 

 

 

 

이쪽 다리는 그냥 찜용으로 했네요

양념하지 않고 바닷가재 그대로

찜요리 한 맛입니다.

뉴욕바닷가재요리

 

 

 

 

 

 

마지막 코스는

게살 볶음밥과 미역국입니다.

약간 허전함을 달래줄

포만감을 줄수 있는 밥이죠~~

 

 

 

 

 

오이피클과 물김치와

깍뚜기가

느끼함을 없애주고

샐러드가 상큼하게

달래줍니다 ㅎㅎ

 

 

 

 

 

 

한상 가득 인당 한마리씩

(1마리 가격:5만냥)

거하게 먹은 바닷가재요리~

언제 먹어보나 했더니....

감사하게도 맛있게

너무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