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사과즙 🍎 사과잡스 🍎 사과즙효능//구매후기

by 즐거우미 2020. 7. 1.




사과즙☆사과잡스☆사과즙효능




사과를 하루 반쪽이나 한개정도
챙겨 먹기란 매우 어렵더라구요
그리하여 먹기 편하게
사과즙을 선택했어요~~

하루 두번 아침 저녁으로
먹으니 건강해지는 느낌~~




지인을 통해 알게되어
주문했습니다~
배송도 빠릅니다

사과잡스/사과즙효능





한박스 50개 23,500원
타사 제품 이것 저것 먹어밨는데
역쉬 '사과잡스'네요

사과잡스/사과즙효능






한팩에 120ml 양이 많아요
주문시 착즙을 하다보니
맛도 신선합니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과일보다
사과즙을 더 잘먹네요~

사과잡스/사과즙효능






한박스 50개 세어보니
딱 맞아요~~ㅎㅎ

사과잡스/사과즙효능





하나 개봉해서
시음식을~~~

사과잡스/사과즙효능





🍎 사과잡스/사과즙효능






아이들은 빨대 꽂아서
주니 쪽쪽~잘 먹습니다

🍎 사과잡스/사과즙효능






사과즙을 컵에 담아보니
이정도 양이 나오네요
타사는 80~100ml인데
사과잡스는 양이 많아요
그리고 100% 사과라서
인위적인 맛이 없습니다

🍎 사과잡스/사과즙효능






사과즙 효능

칼슘
펙틴
퀘세틴
구연산
마그네슘
비타민
폴리페놀
철분

식이섬유
단백질
칼륨

이렇게 많이~~
영양성분이 듬뿍 들어 있네요







다이어트
피로회복
피부개선
변비
기관지
폐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무색소, 무설탕, 무방부제
🍎 사과즙으로
하루 한포 온가족이
함께 먹을수 있어 좋아요~




더욱 건강 챙겨야 하는
이때 많이 애용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