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금화왕돈까스[인천삼산점] 포장,배달

by 즐거우미 2020. 9. 13.





인천삼산점에 위치한
금화왕돈까스







배달은 오래 걸린다하여
포장 주문하고 직접가지러
갔습니다
피자처럼 종이박스에
포장되어 있네요~







금화왕돈까스
왕돈까스 기본메뉴입니다
둘이 먹어도 배부른 양입니다
포장도 깔끔합니다








뚜껑 개봉후 ~~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저는 찍먹으로 택해서~~~ㅎ







소스,샐러드,피클,단무지
꽈배기,밥,돈까스








돈까스는 찍먹이죠~~^^
바삭함이 다릅니다
한사람이 먹기엔 돈까스가
많아요~
둘이 먹어도 충분한 양입니다~~


금화왕 돈까스
한끼 식사대용 좋아요
한개 포장해서
둘이 먹으면 식비가 절감되어
더 조으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