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즐거움

핸드폰(스마트폰) 스마트링,거치대

by 즐거우미 2017. 2. 8.

 

 

핸드폰(스마트폰) 스마트링

장만 했어요^^

 

 

 

 

 

수전증도 없는데

자꾸 폰을  떨어뜨리는지...ㅋㅋ

 

 

 

 

 

주위에 핸드폰 스마트링을

쓰는 분들이 있는데

전화 받을 때도 편하고

거치대 따로 준비할 필요없고 ...

 

 

 

 

 

말로만 듣다가

가격도 갑자기

확 내려가면서

1+1 하길래

구입하게 됐습니다.^^

 

귀여운 곰돌이 모양 핸드폰 스마트링

 

 

 

 

 

핸드폰 스마트링

가격

1+1에

2,900원

무료배송!

완전 기회였죠 ^^

 

 

 

 

기회라 생각했는데

점점 가격이 내려가네요ㅠㅠ

 

 

 

 

 

핸드폰 스마트링 색과 모양은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곰돌이 모양

골드와 실버를

구입했어요.

 

 

 

 

 

핸드폰 스마트링

뒷면에 스티커를 떼어

핸드폰(스마트폰)에 붙이면 됩니다.

 

 

 

 

 

핸드폰 스마트링

빨간 딱지 떼어내면

끈끈이 있어요

핸드폰 뒷면에 적당한

위치에 붙이면 됩니다.

 

 

 

 

 

 

1+1 

하나는 내꺼에

하나는 아들꺼에 붙였어요^^

 

핸드폰 스마트링 아들 폰에 붙인사진.

 

 

 

 

핸드폰 스마트링을 붙이니까

 전화 받을 때 안전감 있고 좋네요~

 

 

 

 

 

바닥에 놓았을때 뒤집어놓고

다시 들때도 고리 잡으면 되니까

편하더라구요

 

 

 

 

 

동영상이나 화면을 볼때 

가로,세로 세울 수 있어

정말 편합니다.

 

 

 

 

 

기회 되시면 구입해서

사용해보세요

써보니까 필요성을

알게 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