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용과'선인장 과일&용과효능

by 즐거우미 2022. 3. 1.


'용과' 선인장과일&용과 효능


과일가게 가면 늘 먹는 과일외에는
잘 안사게 됩니다~^^
지인이 먹어보라고 해서 받은 용과.
선인장 과일 '용과' 전시되어 있는 것만
봤지 직접 사서 먹어 본적 없었습니다~

맛과 모양이 궁금했던 '용과'
이게 글쎄 뷔페 가면 먹었던....
얼려서 나오는 모듬 과일중에
하나였습니다.

저는 용과를 반으로 잘라보고
아하 이게 이거였구나! ㅎㅎㅎ





어떻게 먹는지 몰라서 일단
반으로 잘랐더니~ 글쎄 검정깨?가박힌
뷔페에서 많이 먹었던...^^




껍질은 못먹는 것~~ㅎ
잘 익어서 껍질이 손으로 벗겨지더라구요





분홍색 껍질을 벗기니 하얀바탕에
깨가 많이 박힌 용과~





용과를 먹기좋게 깍뚝썰기로 잘랐어요~




이렇게 잘라놓으니 뷔페서 먹던 과일
생각나네요 ㅎㅎ
일단 먹어보니 음....새콤 달콤도 아닌
닝닝한 맛 ㅎㅎㅎ 역쉬 다른 과일과
같이 섞어서 먹어야되요~~
왜 뷔페에서 망고랑 섞어서 나왔는지
인제 이해했네요^^
시원하게 얼려먹어야 될듯합니다.



선인장 과일 '용과'를 먹어본 체험결과
저는 개인적으로 돈주고 못 사먹을듯요 ㅎㅎ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겠지요~~





■ 용과 효능 알아볼까요~

혈관건강
피부미용
비타민A풍부-눈건강
칼슘,인,철,마그네슘-뼈건강
항암효과
수용성섬유질풍부-장건강
해독작용
당뇨완화
면역력강화
빈혈예방
B1,B2,B3,C
칼로리낮음-다이어트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