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즐거움

후라이팬으로☞ 집에서 삼겹살 구이~

by 즐거우미 2017. 4. 19.

 

 

 

오늘 저녁 메뉴는

삼겹살 구이~

입니다.

 

 

 

 

 

미세먼지로 목이 컬컬~~

목에 기름칠을 하기 위해ㅎㅎ

 

 

 

 

 

후라이팬으로

집에서

삼겹살 굽기~!

기름,냄새 때문에

늘 꺼려지긴 했지만

만만의 준비를 하고

푸짐한 저녁을

먹었습니다.^^

 

 

 

 

 

후라이팬에 삼겹살 굽기!!

젤 중요한게 불조절이지요~

 

 

 

 

 

 

미리 준비한 야채님들~

무쌈, 마늘, 양파, 깻잎, 부추,김치

 

 

김치는 못찍었슴다~

김장김치는 물에 씻어서

백김치로 구우면 훨씬 맛있고

후라이팬이 타지않고 깔끔해요~

솔찍히 삼겹살 먹을 땐

김치 하나면 끝이죠~!!ㅎㅎ

 

 

 

 

 

노르스름하게 익은 삼겹살을

 깻잎에 무쌈에 구운마늘에 부추에

구운양파에 구운김치 올리고~

먹는 순간 만큼 행복하지요~^^

 

 

 

 

 

잡곡밥으로~

콩,현미,보리,검은쌀,귀리

5가지로 건강식.

 

 

 

 

 

바로 한밥에 알맞게 익은 파김치

정말 환상적인 맛이죠~

저는 요 파김치만으로

밥 먹을 수 있어요^^

 

 

 

 

 

삼겹살 굽다보니

미세먼지 땜시 문을 제대로 환기

못시켜서 좀 걱정입니다.

후드 최강으로 틀어놓고

향초 켜고

창문 살짝 열어야 될듯요 ㅋㅋ

 

 

 

 

 

오늘 하루도 빨게 지나가네요

삼겹살 구이로 맛있는 저녁과

함께 하루를 마감하게 됩니다.

 

 

 

 

 

미세먼지에 건강 챙기시고

매일매일 힘내세요~~^^

스마일~~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