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인천 계양점 만두맛집-신포동 청실홍실

by 즐거우미 2017. 5. 3.

 

 

 

새우만두에 이어

오늘은

만두 맛집

신포동 청실홍실 계양점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청실 홍실 내부 모습

열심히 일하시는 직원분들~

수고 많습니다.

 

 

 

 

 

 

신포동 청실홍실-계양점

모밀국수와 만두가 불티납니다

메뉴와 모밀국수 먹는법과

연예인들이 왔다가 남긴 사인들이네요~

 

 

 

 

 

소스류입니다.

식초, 간장, 고추가루,후추,무즙, 파

 

 

 

 

 

 

먼저 청실홍실표 통만두가 나왔네요

슈돌에서 대한민국만세가 맛있게

먹었던 만두라네요^^

 

 

역쉬 만두는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 거보다 매장에서 직접 먹는게

더 맛있어요

 

 

 

 

 

 

얇은 만두피 보이세요~!

돼지고기, 부추등

 

 

 

 

 

 신포동 청실홍실 만두소가 정말

신선하고 깔끔하고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고~~

굿!!!

 

 

 

 

 

더운 날씨덕에

모밀국수가 인기짱이네요~

찬음식이라 좋아하진 않았는데

모밀국수가 이렇게 맛있는 줄

첨 알았어요^^

 

 

 

 

 

신포동 청실홍실(계양점)

모밀국수의 면발과

무즙, 파 어루러져

와~~저에겐 신세계 맛 ㅎㅎ

 

 

 

통만두 7판에

모밀국수 3인분

와~~배가 엄청 불렀어요^^

 

 

 

 

 

위치는

인천시 계양구 오조산로 89번길

태영프라자 1층입니다.

032-551-7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