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선물용 파리바게트-오색정과▦

by 즐거우미 2017. 9. 20.

 

 

 

 

환절기

건강 잘 챙기시고

계시나요~~^^

콜록!!콜록!!

 감기 환자가 많은 요즘

잘 먹고 잘 자고

몸튼튼 맘튼튼~!!!

 

 

 

 

 

 

파리바게트 오색정과

선물을 받았는데요

눈으로만 밨던 오색정과를

처음 먹어보게됩니다.

 

*파리바게트 오색정과*

 

깔끔한 파랑색 포장

고급스럽지요~

 

 

 

 

*오색정과 파리바케트*

 

뚜껑을 반쯤 열어본 오색정과~

와~예뻐서 먹기 아까울정도네요

 

 

 

 

*파리바게트 오색정과*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 담긴 모습

먹기좋게 낱개 포장인데다가

미니 사이즈라 더 좋네요~~^^

 

 

 

 

*오색정과*

 

젤 먼저 요거부터 먹었습니다.

사과잼인지 귤잼인지....

가운데 부분이 달콤하고 새콤한게

맛있더라구요

우유도 맛있지만 커피와 함께

먹으면 더 금상첨화~~^^

 

 

 

 

*오색정과-견과류*

 

두번째 시식은 요거로 택했는데요

견과루가 듬뿍 들어있어 고소해요

나머지 부분은 퍽퍽해서 꼭 우유나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좋아요~

 

 

 

 

 

달달해서

아메리카노와 더

어울려요~

단거를 별로 안좋아하는 분은

두개 이상은  무리다 싶네요^^

 

 

 

 

 

사서 먹기에는

비싸서 안사먹게 되지만

선물용으로 받아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파리바게트 오색정과

선물용으로 추천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