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즐거움

인천 월미도/월미산/월미공원 둘레길~함께 걸으면 좋아요

by 즐거우미 2019. 9. 4.

 

 

 

인천 월미도/ 월미산/월미공원 둘레길~

함께 걸으면 좋아요

 

 

 

 

여름 휴가 기간때 인천에서 가까운 월미도에

다녀왔어요. 더운 날씨에 바람이 부는 곳을

찾다 보니 월미도를 찾게 되었습니다^^

 

 

월미도 유람선 선착장 주변, 놀이동산은

다녀밨지만 월미산, 월미공원이 있는 줄

몰랐다가 이번에 알게 되었어요

 

 

그리 크지 않는 산이지만 나무와 바람이

있어 공기가 좋았고 시원했어요~

 

월미도를 훤히 볼수 있는 전망대로 있네요~

 

 

 

 

푸르른 잔디와 나무가 더운 땀도

씻겨 냅니다~

 

 

 

 

 

 

 

 

정상 올라가긴전 매점 앞에서 잠시 쉬었어요~

요기선 아이스크림 먹어주는 센스^^

 

 

 

 

 

 

 

둘레길 중간쯤에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나무 다리가 정갈하게 예쁘게 놓아져 있어

사진을 찍고 싶게 만드네요

 

 

높은 산도 아닌 아주 낮은 산도 아닌

둘레길처럼 되어 있어

천천히 대화하며 걷기 좋은 월미산

경치한번 구경해보세요^^

 

 

지금 선선할때가 정말 재격 일듯합니다.

인제는 시끄러운 장소보다

조용하고 자연과 함께 있는 곳을 찾게 되요^^

 

 

월미도/월미산/월미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