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돈통마늘보쌈! 맛있는 보약![인천 삼산 맛집]

by 즐거우미 2017. 2. 2.

 

 

연휴동안 가족들과

돈통마늘보쌈을

모처럼 배달시켜서

온 가족이 먹게되었어요~^^

 

 

 

 

 

일반 보쌈과

다른 맛!

 

 

 

 

마늘의 맵고 알싸한 맛이

아닌

가공된 간마늘

달달하믄서....

 

 

 

 

생마늘 못드신분들도 즐기수 있지요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라

큰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맛있는 보약 돈통마늘보쌈 배달완료!

 

 

 

 

 

메밀국수,된장국,보쌈,쌜러드,김치전,두부김치,반찬

무우절임,생배추

와우~~한상 가득 보기만해도 푸짐하죠~^^

 

 

 

 

 

돈통 마늘 보쌈 배달된 음식

포장 안에 플라스틱 칼 하나로

비닐포장 오픈했어요~

 

 

 

 

 

돈통마늘보쌈 노란 마늘 보이시나요!

고기위에 가득 채워져서 왔네요

검은깨 송송 뿌려주시공~~

메밀국수 비볐더니...군침이

 

 

 

 

 

인제 시식 들어갑니다.^^

배추위에 고기

고기위에 매콤달콤 무절임

그 위에 간마늘을

싸서 한입에~~~아~~

 

 

 

 

 

메밀국수는

매콤하면서 새콤하면서

달콤하면서

야채가 듬뿍 들어있어서

깔끔해요~

 

 

 

 

 

배추없이 고기에 무절임에

돈통마늘보쌈의 특별한

마늘을 얹어 다시 한입~~

 

 

 

 

큰 싸이즈로 시켰더니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집에서 5분거리에 있어서

매장에 가서 먹어도 되지만

나가기 귀찮을 때 배달해서

먹어도 맛있어요^^

 

 

인천삼산점 돈통마늘보쌈

매장,포장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