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맘스터치~싸이버거! 도톰한 닭고기[인천 삼산동점]

by 즐거우미 2017. 2. 13.

 

 

에이아이 파동에 한동안

닭을 먹지 못했어요

 

 

 

 

모두들

닭으로 된 음식을

피하셨을꺼라 생각해요~^^

 

 

 

 

아이들이 무척이나

닭이 먹고 싶었던지

닭!닭!닭~~~

닭?달을 해서

 

 

 

 

나가기는 귀찮고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를

배달시켰습니다.

 

 

 

 

 

 

싸이버거세트로 안하고

집에 콜라가 있어서

싸이버거4개, 감자튀김만

주문했어요

포장에서 뜨끈한 열기가~~

느껴지네요

 

 

 

 

 

포장을 여는데 도톰한 닭이

삐져나와서

먹어달라고.....ㅋㅋ

양상추도 신선하고

퍽퍽할 줄 생각했던

닭고기는 실하면서

부드럽고

간이 적절히

잘~

 너무 맛있더라구요^^

 

 

 

 

 

 

통째로 먹기에는 너무 커서

반으로 나눠서 먹는데....

자르는 것도 힘들었어요

두껍다 보니

삐져 나오려고 해요^^

와우~~보이세요!!

저 도톰한 닭고기 살~~!!!

소스도 어쩜 잘 어울리는지...ㅋㅋ

기대보다 맛있었어요

반만 먹어도 배불르더라구요

 

 

 

 

 

중간 중간에

감자튀김에 토마토 소스에

콕 찍어서 먹음

금상첨화~~!!

싱겁게 먹는 저한테는

조금 짭짤했어요~

다른 곳은 감자튀김이 평범하게

나오지만 맘스터치는

양념되어 나오다 보니

짭짤할 수도 있어요~~

 

 

 

 

 

맘스터치 싸이버거

메뉴중에서도 가장 잘 팔린다네요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라고는 합니다^^

 

 

 

 

 

미리 주문 포장,

배달도 됩니다.

맘스터치 인천 삼산동점

032-507-9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