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 즐거움

인천 삼산동에도 생겼어요^^명랑 쌀 핫도그!!모짜렐라 핫도그

by 즐거우미 2017. 2. 17.

 

 

 

언젠가 꼭 !

먹어보고 싶었던 핫도그

 

명랑쌀핫도그

 

 

 

 

잇님들 블러그에

명랑 쌀 핫도그

구경할 때마다

군침만 흘릴다가

드뎌 ~!

인천 삼산동에도

상경했어요 ㅎㅎ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했어요~^^

 

 

 

 

 

차타고 이동중에

발견하게 된

명랑 쌀 핫도그 가게.

 

 

 

 

 

어! 저기 명랑 핫도그닷 ㅎㅎㅎ

원래는  치킨집이였는데

없어지고 새로 오픈했다고 합니다.

 

명랑쌀핫도그-모짜렐라핫도그

 

 

 

 

 

근데 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줄서서 먹어야 되고

번호표까지 뽑아서

기다려야 되더라구요

남녀노소 좋아하는 간식

아저씨,아줌마,중고등학생,초등생....

 

 

 

 

즉석에서 바로바로 튀기고

손이 빠르다 보니

순식간에 주문한

모짜렐라 핫도그가

나오더라구요^^

모짜렐라가 듬뿍~~

 

 

 

 

혼자먹을 수가 없어서

포장을 했어요

 

 

 

 

아이들과 함께 먹을려고

인당 하나씩

사왔는데....

모자르더라구요

제일 인기있는 명랑 모짜렐라 핫도그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ㅋㅋ

다음엔 인당 두개씩은 먹어야겠어요

 

 

 

 

인천 삼산동 7단지 상가쪽

명랑 쌀 핫도그가

생겼어요^^